'거룩한 밤' 서현, 마동석과 ♥빠졌다 "모든 모습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현이 마동석을 향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주먹으로 퇴마하는 어둠의 해결사 바우 역의 마동석, 특별한 능력을 가진 퇴마사 샤론 역의 서현, 악마를 찾아내는 멀티 플레이어 김군 역의 이다윗, 거룩한 밤에 퇴마를 의뢰한 정원 역의 경수진, 악마에게 몸을 빼앗긴 정원의 동생 은서 역의 정지소, 그리고 임대희 감독이 참석했다.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등이 출연했고 임대희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서현이 마동석을 향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2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오컬트 액션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이하 '거룩한 밤', 임대희 감독, 빅펀치픽쳐스·노바필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주먹으로 퇴마하는 어둠의 해결사 바우 역의 마동석, 특별한 능력을 가진 퇴마사 샤론 역의 서현, 악마를 찾아내는 멀티 플레이어 김군 역의 이다윗, 거룩한 밤에 퇴마를 의뢰한 정원 역의 경수진, 악마에게 몸을 빼앗긴 정원의 동생 은서 역의 정지소, 그리고 임대희 감독이 참석했다.
마동석과 첫 호흡을 맞춘 서현은 "나 뿐만 아니라 모두가 마동석 선배와 사랑에 빠졌다. 애드리브도 정말 기발하다. 모든 모습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지금도 눈이 '하트 뿅뿅'이다"며 극찬했다. 더불어 경수진 역시 "현장 분위기 메이커다"고 애정을 보였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등이 출연했고 임대희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3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해 마지막, 화장실 문 기댄채 발견 "사망 원인=심근경색"(셀럽병사…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신정환, 연쇄살인마 강호순·유영철과 구치소 동기 "사진 요구 트라우마"[…
- 박수홍, '동치미 강제하차' 잡음 속 세 가족 근황..5개월 딸 첫 봄나…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김숙 "♥구본승과 올가을 10월 7일 결혼..오빠 의견 따르겠다" 수줍은…
- 전 대통령과 톱스타 여배우 불륜설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