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래퍼, 공연 당일 돌연 사망 '향년 35세'..마지막 남긴 글도 음악 [★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힙합 그룹 플래시백스 멤버이자 래퍼 겸 트랙메이커였던 제이제이제이(JJJ)가 돌연 세상을 떠났다.
당초 제이제이제이는 사망 당일 일본 도쿄에서 라이브쇼 '초이스 55'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컨디션을 이유로 취소한 바 있다.
한편 제이제이제이는 2013년 래퍼 겸 트랙 메이커 키드 프레시노, 고(故) 래퍼 펩과 함께 플레시백스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소속사 스페이스 샤워 뮤직 스태프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제이제이제이가 지난 13일에 도쿄의 한 병원에서 영면했다"고 밝혔다. 향년 35세.
소속사에 따르면 제이제이제이의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친지, 가족 등만 모여 간소하게 치러진다.
당초 제이제이제이는 사망 당일 일본 도쿄에서 라이브쇼 '초이스 55'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컨디션을 이유로 취소한 바 있다.
게다가 사망 전인 지난 8일, 오는 6월과 7월에 개최되는 라이브 투어 관련 내용을 남기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런 가운데 갑작스럽게 그의 비보가 전해지며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다.
한편 제이제이제이는 2013년 래퍼 겸 트랙 메이커 키드 프레시노, 고(故) 래퍼 펩과 함께 플레시백스로 활동했다. 이후 2014년 솔로 앨범을 발매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국내 래퍼 어글리 덕, 레디와 함께한 싱글 '아시아'(ASIA')를 발매하기도 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슬의생 커플' 결실..안은진, 김대명과 결혼 "여보" - 스타뉴스
- '54세' 심현섭, 결혼 앞두고 대형사고..예비신부 '싸늘' - 스타뉴스
- 김부선·김흥국, 불륜설 "우리 가족은.." - 스타뉴스
- 전현무 "5월 결혼"..박명수·조혜련 축가 - 스타뉴스
- '암 투병' 이솔이, 길었던 머리도 밀었다 - 스타뉴스
- 박보검, 아이유 깜짝 등장에 끝내 눈물..5개월 대장정 마무리[칸타빌레][★밤TView] | 스타뉴스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유영재, 대법원 간다..상고장 제출 | 스타뉴스
- '그것이 알고 싶다' 부동산 일타강사 살인 사건 진실은 | 스타뉴스
- '박보검의 칸타빌레', 오늘(1일) 5개월 대장정 끝..BTS 뷔→아이유 깜짝 등장 '눈물' | 스타뉴스
- 시축 의상 논란, 장원영은 잘못 없다 [★FOCU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