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 진기주 찌른 범인 정체에 '충격' [오늘밤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이 칼에 찔린 진기주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21일 방송하는 MBC 금토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9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이 오수아(진기주)를 공격한 범인의 정체를 추적하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지난 8회에서 수아는 해성을 만나러 그의 집을 찾았다가 의문의 괴한에게 습격을 당해 피를 흘린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수아를 노린 범인이 누구인지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이 칼에 찔린 진기주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21일 방송하는 MBC 금토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9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이 오수아(진기주)를 공격한 범인의 정체를 추적하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지난 8회에서 수아는 해성을 만나러 그의 집을 찾았다가 의문의 괴한에게 습격을 당해 피를 흘린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수아를 노린 범인이 누구인지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상황이다.
9회에서는 병원에 입원한 수아를 위해 해성이 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해성은 국정원 국내 4팀 요원 고영훈(조복래)으로부터 놀라운 지문 감식 결과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이와 함께 해성은 수아 피습 사건과 내신 비리 사건 사이의 연결 고리를 의심하며 본격적인 진실 추적에 나선다. 서로 다른 두 사건이 어떤 방식으로 얽혀 있는지, 그리고 이들이 맞닥뜨린 위기를 어떻게 돌파해 나갈지가 이번 회차의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서명주(김신록)도 수아 사건에 주목하며 사건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미심쩍은 인물을 접촉하는 등 진실에 다가서기 위한 움직임을 보인다. 해성, 수아, 명주 세 인물이 얽히며 전개될 앞으로의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월드컵 위기→요르단과 3점차...亞컵 결승 이어 '꿈의 무대' 뺏기나 - 아이즈(ize)
- 가처분에 희비 갈린 어도어와 뉴진스, 홍콩 공연은 정상 진행 - 아이즈(ize)
- ‘슬픈 날’은 끝, 야구의 계절이 다시 열린다...2025시즌 개봉박두 - 아이즈(ize)
- 어도어 손 들어준 법원..뉴진스 활동 금지 가처분 인용 - 아이즈(ize)
- 새 출발 문채원, 스크린서 '호러퀸' '로코퀸' 두개의 왕관 노린다 - 아이즈(ize)
- 장신영, ♥강경준 논란 때 몸도 마음도 지쳐...눈물 사연 고백(편스토랑)[오늘밤 TV] - 아이즈(ize)
- 고소·고발 속 변질된 폭로전, 요원해진 故 김새론 명예회복 - 아이즈(ize)
- 스테이씨, 흔들리는 존재감 [K-POP 리포트] - 아이즈(ize)
- '김연경 없는 김연경 은퇴 투어'... 이유 묻자 감독 '분노' 왜? - 아이즈(ize)
- CJ ENM '정년이'·'LTNS'·'텐트 밖은 유럽', '밴프 록키 어워즈' 후보작 선정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