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유아인의 '승부', 개봉 첫날 흥행 1위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병헌-유아인 주연의 영화 '승부'가 얘상대로 개봉 첫날 흥행 1위에 등극했다.
영화 개봉 전부터 사전 시사회를 통해 미리 영화를 만난 관객들부터 극장가 승부사, 이병헌의 강렬한 연기와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연출, 그리고 지루할 틈이 전혀 없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까지 극찬을 받으며 흥행이 예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이병헌-유아인 주연의 영화 '승부'가 얘상대로 개봉 첫날 흥행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승부'는 지난 26일 9만1,48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승부'는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지난해 12월 배급한 '소방관'의 오프닝 스코어인 8만1,674명을 훌쩍 뛰어넘으며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오프닝부터 강렬한 '승부' 흥행의 이유는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그를 기반으로 한 입소문 흥행이라고 볼 수 있다. 영화 개봉 전부터 사전 시사회를 통해 미리 영화를 만난 관객들부터 극장가 승부사, 이병헌의 강렬한 연기와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연출, 그리고 지루할 틈이 전혀 없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까지 극찬을 받으며 흥행이 예감됐다. 개봉 첫 날부터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CGV골든에그지수 96%라는 높은 만족도로 박스오피스 흥행을 달리고 있는 TOP3 작품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실관람객들은 "최근 1-2년 사이 본 한국 영화 중 최고"(CGV 상**), "절제된 연기, 흡입력 있는 연출"(CGV 영******), "믿고 보는 이병헌 연기"(CGV S*****), "올해 본 영화 중 최고"(CGV y*******) 등 호평을 이어가며 '승부'의 입소문 흥행이 오랫동안 이어질 것임을 예고한다.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이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편 '미키 17'이 '승부'의 뒤를 이어 2위, '극장판 진격의 거인 완결편 더 라스트 어택'이 3위에 랭크됐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씨 100도'보다 뜨거운 '학씨 아저씨' 최대훈의 체온 - 아이즈(ize)
- 5인조 재편→셀프 프로듀싱..TNX, 분명한 터닝 포인트 '아 진짜' - 아이즈(ize)
- 2026 북중미 월드컵 본선 진출 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 아이즈(ize)
- '유퀴즈' 남보라 동생이 "언니가 결혼 못할 줄 알았다"고 말한 사연은? [오늘밤 TV] - 아이즈(ize)
- '골때녀' 박하얀, 첫 골키퍼 데뷔...하석주도 기대하는 선방쇼 [오늘밤 TV] - 아이즈(ize)
- [단독] 드래곤포니, '불후' 첫 출격...'윤상X김현철X이현우 편'으로 신고식 - 아이즈(ize)
- '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입이 마르고 닳도록 찾은 "감사" [인터뷰] - 아이즈(ize)
- "일상으로 돌아가길"..경북 산불 피해에 연예계 기부 릴레이 - 아이즈(ize)
- "박용우, 고개 들어" 실수 감싸며 격려한 홍명보, 그는 진짜 리더였다 - 아이즈(ize)
- BTS 지민, 신기록 작성 후 퇴장…빈자리 채운 우먼 파워 [빌보드 위클리]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