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당 출연료 5억' 박형식, 열악했던 제아 활동기 "멤버 9명에 화장실 하나"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박형식이 제국의 아이들 활동 시절을 떠올린다.
26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 방송 말미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박형식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박형식의 연예계 활동 시작은 20살 때 제국의 아이들 데뷔였다.
박형식은 그룹 활동기를 떠올리며 "환경 자체가 어려웠다. 숙소는 멤버 9명에 화장실 하나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유퀴즈' 박형식이 제국의 아이들 활동 시절을 떠올린다.
26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 방송 말미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박형식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박형식의 연예계 활동 시작은 20살 때 제국의 아이들 데뷔였다. 박형식은 그룹 활동기를 떠올리며 "환경 자체가 어려웠다. 숙소는 멤버 9명에 화장실 하나였다"고 밝혔다. 조세호는 "아침에 누구 하나 큰일 보면 난리 나겠다"고 놀랐고 박형식은 "냄새 맡을 거 맡으면서 씻어야 했다"고 밝혔다.
그런가하면 박형식은 "데뷔만 하면 꽃길이 열리는 줄 알았다"고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한다. 이후 '상속자들', '진짜 사나이' 등 드라마, 예능 할 것 없이 출연하며 열일한 박형식은 "뭐든 할 테니 시켜달라고 했다. 무조건 앞만 보고 달렸다"고 떠올린다.
한편, 박형식은 최근 회당 5억 원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앨범 낸 유명 가수, 내 아내와 불륜"...서장훈도 분노 "상간남의 정…
- 아들 5명 낳은 정주리 "여자로서 부끄럽고 민망해..요실금, 나만 아는 …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막은 입주민이었다 "뉴스 출연" (에픽하이)
- '현빈♥' 손예진, 244억 건물 어쩌나.."대출이자 月 5천만원, 감당…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
- '170cm·44kg' 최준희, 상의탈의 몸매 노출 '충격적인 뼈말라'
- 김수현 팬들, 참을 만큼 참았다…'사생활 논란'에 기자회견 촉구 "직접 …
- "옷 다벗고 드래곤볼" 김수현, '17세' 김새론에게 보냈던 카톡…'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