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온, 매출 2000억원 돌파… "고대곡물 연구 지속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레인온이 효소 판매 매출 2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레인온 관계자는 "이번 효소 제품 매출 2000억 원 돌파 성과는 그레인온이 효소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는 중요한 근거로,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효소와 고대곡물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효소 제품을 소개하고, 더욱 향상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대곡물 전문기업 그레인온은 국내 유일의 고대곡물 소재화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효소 제품과 파로를 포함한 다양한 고대곡물 제품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그레인온은 혁신적인 연구와 개발을 기반으로 한 고대곡물 관련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중이다.
그레인온은 카무트효소를 시작으로 지난해 9월, 업그레이드된 ‘르셀란테 파로효소’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고대곡물 파로를 기반으로 한 효소로 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레인온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3개국(한국, 베트남, 중국)에서 진행된 소비자 투표를 통해 효소 부문 1위에 올랐다. 국내 효소 부문에서는 9개 브랜드 중 1위로 선정됐으며, 베트남과 중국 효소 부문에서도 각각 1위를 기록했다.
그레인온은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는 등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그레인온 관계자는 “이번 효소 제품 매출 2000억 원 돌파 성과는 그레인온이 효소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는 중요한 근거로,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효소와 고대곡물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효소 제품을 소개하고, 더욱 향상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솔 24기’ 영수 10kg 감량, 모두들 ‘경악’… 두둑했던 뱃살 어디에?
- “20년 세월 어디로?” 비욘세, ‘크레이지 인 러브’ 의상 완벽 재연… 비결은?
-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비키니 몸매’ 화제… 매일 ‘이 과일’ 챙겨 먹는다는데?
- 중년 남성, 팔다리 가늘어지지 않으려면… ‘기름’을 먹어라?
- ‘폐암 원인’ 공방 12년… “담배 회사가 500억 보상” vs “흡연은 개인 선택”
- 두 살 아이, 간식 목에 걸려 사망… 하임리히법 시행
- 살 안 찐다는 ‘이 음료’, 정자 생존력 떨어뜨릴 수도
- 두부·비지·청국장·푸주… 암 막는 ‘이소플라본’ 가장 많이 든 것은?
- “교회에 뱀이!” 뱀 출몰 잇따라… 원인은
- “10kg 빠지고, 혈관도 건강해져” 키토제닉·지중해식 효과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