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부산 WCE 미래모빌리티쇼 참가…'클린 테크 주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그룹은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1회 기후산업국제박람회(WCE)'의 미래모빌리티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전기차 부품 전문기업인 HL만도(204320)는 클린 테크에 방점을 찍은 통합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클레무브는 자율주행 레벨 2+부터 레벨 4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맥시멈은 전기차에 특화된 튜닝 제품으로 차체의 무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금준혁 기자 = HL그룹은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1회 기후산업국제박람회(WCE)'의 미래모빌리티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전기차 부품 전문기업인 HL만도(204320)는 클린 테크에 방점을 찍은 통합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클레무브는 자율주행 레벨 2+부터 레벨 4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레벨 4는 비상 상황을 제외하고 운전자가 개입하지 않는 자율주행 단계를 말한다.
HL홀딩스(060980)는 다음 달 공식 출시하는 고성능 튜닝 브레이크 캘리퍼 맥시멈을 최초 공개한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앞바퀴 브레이크를 잡아주는 장치다. 맥시멈은 전기차에 특화된 튜닝 제품으로 차체의 무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개발됐다.
rma1921k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정재 "한동훈, 동창이라 밥 먹은 것 뿐…확대 조심스러워" [N인터뷰]④
- "집안일·아이 픽업·돌봄, 시급 1.5만원…친할머니 같은 분 구해요" 뭇매
- "尹 관저 보인다" "체포뷰 나올까?"…가수 소유 한남동 집 다시 주목
- "거부하면 되는 거였네"…尹 체포 불발에 '박근혜 눈물' 밈 뜬다
- '정해인 닮은꼴' 붕어빵 사장, 노점 신고 장사 접었다 반전…"백화점 입점"
- 김우리 "먼저 때려잡을 인간들은 빨갱이들" 의견 분분
- 배우 이정호 "췌장암 3기→간암…항암치료 지옥 같았다"
- '송지은♥' 박위, 유튜브 업로드 연기 "무겁고 참담한 시기"
- '돌싱' 이소라, 웨딩화보 공개 "경력자라 잘 찍는 듯?" [N샷]
- 안방 CCTV에 찍힌 아내와 절친 후배의 불륜…사내 게시판 폭로, 결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