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최리, 프러포즈 거절하고 미혼모 택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후조리원' 최리가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5회에서는 이루다(최리 분)가 프러포즈를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우석은 이루다에게 프러포즈했다.
우석은 "나 우리 요미한테도 진짜 좋은 아빠 될 거야. 우리 결혼하자"라며 고백했고, 이루다는 "나 결혼 안 해. 내가 예전에도 얘기했잖아. 난 결혼 같은 건 안 한다고"라며 거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산후조리원' 최리가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5회에서는 이루다(최리 분)가 프러포즈를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루다의 남자친구이자 요미 아빠 우석이 등장했고, 그는 최혜숙(장혜진)의 아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우석은 "요미 만날 때 내가 같이 있어야 했는데 미안해"사과했고, 이루다는 "괜찮아. 나는 그것보다 네가 하고 싶은 일 하는 게 훨씬 중요해"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 우석은 이루다에게 프러포즈했다. 우석은 "나 우리 요미한테도 진짜 좋은 아빠 될 거야. 우리 결혼하자"라며 고백했고, 이루다는 "나 결혼 안 해. 내가 예전에도 얘기했잖아. 난 결혼 같은 건 안 한다고"라며 거절했다.
우석은 "그건"이라며 당황했고, 이루다는 "그건 우리한테 요미가 생기기 전에 한 이야기지. 요미가 생겼다고 내가 달라지는 건 아니잖아. 미안해. 우석아"라며 당부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저격' 이혜원 "술 외박 잦아, 다시 결혼 안 해"
- 박명수, 수면제 복용 '충격'…"다 버리고 떠날 생각해"
- 이승기, 럭셔리한 집 최초 공개…"다녀본 집 중 최고"
- 임채무, 빚 40억→160억…놀이동산 계속 운영 왜?
- 금잔디, ♥장민호와의 열애설? "앞날 지켜봐달라"
- 윤시윤 "母, 엄마라고 부르지 말라고…상처였다" 가족사 고백 (미우새)
- 장우혁, '16세 연하' ♥오채이에 푹 빠진 모습 "소름 끼쳐, 이건 운명" (신랑수업)
- 김연아 만나고·악플러엔 일침…한성주, 사생활 유출 14년만 화제의 근황 [종합]
- '40억 갈취 피해' 쯔양, 다이아버튼 받고 방송 금의환향…'응원 물결' [엑's 이슈]
- 유승준 팬덤, 대통령에 입국 허용 호소문…여론은 여전히 '싸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