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서 호흡 맞춘다

김유림 기자 2020. 2. 27. 15: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예지가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확정, 김수현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서예지가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앞서 김수현이 전역 후 복귀작으로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수현은 제대하고나서 '호텔 델루나',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등장했고 본격적인 복귀작은 '사이코지만 괜찮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예지가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확정,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머니S DB

서예지가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확정, 김수현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서예지가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이들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다.

서예지는 극중 '고문영' 역을 맡았다. 고문영은 아동문학계 여왕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지만 반사회적 성향을 가진 반전의 인물이다.

앞서 김수현이 전역 후 복귀작으로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수현은 제대하고나서 '호텔 델루나',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등장했고 본격적인 복귀작은 '사이코지만 괜찮아'다.

김수현은 이번 작품에서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로 분한다. 어렸을 적 부모를 잃고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형을 홀로 돌보며 헌신의 삶을 살아온 '문강태'는 대단한 꿈도 자신의 삶이 나아질 거란 막연한 희망도 없다는 인물이다.

서예지와 김수현의 만남에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서예지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인물이 변화하는 과정을 어떻게 그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머니S 주요뉴스]
김정균♥정민경 6월 결혼… 프러포즈서 '이것' 불렀다
'아슬아슬' 블랙핑크 제니, 바닥에 기댄 채 '요염한 자태'
네이마르 새여친 또 '대박'… 샤워실에서 야릇하게
김민희♥홍상수, 베를린영화제 함께 등장… 사진 보니
허양임 누구?… #의학계 김태희 #젝스키스 고지용 아내
'이태원 클라쓰' 작가 누구?… 명장면·명대사 쏟아져
최민환♥율희 쌍둥이 출산 현장보니… '감동'
안소미 입원, "신천지 아닙니다"… 무슨 일?
'데이식스' 법적대응… JYP, 사생활 침해에 칼 뽑았다
극과극 연예인 토익점수, '930점→250점' 1등·꼴등 누구?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