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광, 넷플릭스 첫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 게스트 출연..유재석·이광수와 호흡
송송이 인턴기자 songdouble@kyunghyang.com 2017. 12. 5. 08:59
배우 장광이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한다.
5일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에서 진행된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촬영에 배우 장광이 게스트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를 기반으로 미스테리한 사건을 해결해가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1억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SBS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아빠를 부탁해> 등을 만든 조효진 PD, 장혁재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유재석, 이광수, 박민영, 안재욱, 김종민, 엑소 세훈, 구구단 김세정까지 7명의 고정 멤버와 매회 추가되는 게스트가 출연한다. 방송은 내년 초 방영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는 <범인은 바로 너!>에 장혁재, 조효진 PD의 러브콜을 받고 흔쾌히 출연에 응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장광은 E채널 <내 딸의 남자들 2: 아빠가 보고 있다>에 딸 장윤희와 함께 출연 중이며 오는 23일부터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 <화유기>와 내년 초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극 <크로스>를 촬영 중이다.
<송송이 인턴기자 songdoubl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극기 두르고 눈물 쏟아낸 손흥민, 15년 만에 만져본 우승 트로피
- 오요안나 괴롭힘 가해자, 결국 MBC 퇴출
- 60억 압구정 집 떠난다…‘♥제이쓴’ 홍현희 “계약 조건, 1년 반”(홍쓴TV)
- [단독]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 비방한 유튜버, 과즙세연에 잡혔다
- [스경X이슈] 아이유♥이종석, 결별설만 N번째…핫한만큼 잡음 ‘무성’
- [SNS는 지금]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날 맞아 격한 포옹…여전히 신혼 같네
- 정원만 80평…김남주♥김승우, 삼성동 주택 최초 공개 (안목의 여왕)
- 신성우 “첫째 아들 영재, 전국 20위권…저작권료로 교육비 마련 완료”
- [스경X이슈] 故 김새론, 마지막 발자취가 안타깝다
- 샘 해밍턴, 두 아들과 ‘슈돌’로 세운 3층 저택 공개 (4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