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조준호, 선배 이원희 패대기.."굉장히 행복해"
2015. 10. 7. 14:15
예체능 조준호, 선배 이원희 패대기…"굉장히 행복해"
유도선수 조준호가 '우리 동네 예체능'을 통해 과거 판정 논란의 한을 풀었습니다.
조준호는 6일 방송된 KBS2 '우리 동네 예체능'에 코치로 출연했습니다.
조준호는 2012 런던 올림픽에서 판정논란으로 동메달을 수여한 바 있습니다.
일본선수로부터 3대 0 완승을 거두고도 심판위원장에 의해 판정이 번복되며 패한 것. 결국 조준호는 패자부활전을 거쳐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날 조준호는 코치이자 유도선수 이원희의 기술시범 상대로 출연했습니다.
이에 강호동이 이원희에 "조준호의 가족들도 TV를 보고 있을 텐데 기술을 걸 수 있게 해 달라"고 넌지시 자리를 마련해주자 조준호는 한을 풀어보겠다며 이원희를 상대로 다양한 기술을 걸었습니다.
조준호는 얼굴에 미소를 띠며 이원희를 매트에 패대기쳤습니다. 조준호는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못 딴 아쉬움을 금메달을 딴 이원희로 풀며 좋아했습니다.
강호동은 그런 조준호를 보며 "행복하냐"고 물었습니다. 조준호는 "굉장히 행복하다"고 대답하며 웃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진우 통편집, 이승환 "진우를 무서워하는 '누군가'"
- 톰크루즈, 딸 결혼식 비용만 내주고 '초대 못 받아'
- 2016년은 '병신년'..휴일은 얼마나? "이런.."
- 경찰, 채팅녀 겁준뒤 모텔서 '돈 뺏고 성폭행'
- [M+BIFF이모저모]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통역, '국제' 영화제 맞죠?
- [MBN·매경 여론조사③] '보수 단일화' 김문수 39.4% vs 이준석 21.7% [21대 대선]
- 경찰 ″공개수배 중국인 차철남 검거″
- [직격 인터뷰] 김문수 ″윤 전 대통령 탄핵 결정 승복했기에 출마″ [21대 대선]
- 바이든, 퇴임 4개월 만에 전립선암 진단…″뼈까지 전이″
- 윤석열, 탈당 후 첫 법원 출석…'비상계엄 사과' 질문에 또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