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피아노, 처분하면서도 현금까지 얹어주는 중고피아노 서비스가 있다
최근 들어 중고피아노 매입을 문의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중고피아노를 책정된 견적에 따라 돈을 받고 처분할 수 있다는 소식이 널리 알려지면서 관련 문의가 급증한 것이다.
중고피아노매입 전문 참조은소리피아노 관계자는 "최근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중고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자 중고 거래 시장 또한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분위기가 피아노 시장까지 전파됨에 따라 중고피아노를 제값 받고 처분하려는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과거에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고장난 중고피아노를 처분하는 방법은 폐기 밖에 없었다. 폐기하거나 주변인들에게 무상으로 양도하는 등의 사례가 다반사였던 것. 특히 피아노의 경우 부피와 무게가 상당하기 때문에 처분하는데 골칫거리로 전락하기 일쑤였다.
최근에는 중고피아노매입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이같은 고민이 해결되고 있는 추세다. 게다가 중고피아노 처분 시 현금이 즉시 입금되기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되었다.
중고피아노매입 전문 '참조은소리피아노(www.charmpiano.com)'는 서울(강서, 양천, 구로, 영등포, 관악, 금천, 강남, 서초, 송파, 노원, 도봉, 은평, 마포, 용산, 종로 외 전지역), 경기(수원, 성남, 의정부, 안양, 부천, 광명, 안산, 고양, 과천, 일산, 시흥, 의왕, 용인, 김포 외 전지역) 인천(계양, 부평, 강화, 연수, 중구, 동구, 남구 외 전지역) 등 국내전지역 여러지점망을 통해 전지역 1시간내 방문하여 중고피아노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참조은소리피아노는 25년 경력의 전문 피아노감정사가 상주하여 중고피아노매입 뿐 아니라 피아노운반, 피아노조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피아노 전문 참조은소리피아노는 매입한 중고피아노를 중국 등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야마하피아노, 그랜드피아노 등 각종 외제 중고피아노를 매입한 뒤 해외에 수출하여 국위 선양에도 기여하고 있는 것.
특히 참조은소리피아노는 중고피아노매입 즉시 100% 현금 지급 처리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참조은소리피아노는 중고피아노감정 후 이루어지는 최상급의 견적 책정, 중고피아노 직접 운반 서비스, 조율 서비스 등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참조은소리피아노 관계자는 "25년 경력을 갖춘 베테랑 피아노감정사가 중고피아노가격을 최대치로 책정하고 있을 뿐 아니라 피아노 내부 및 외부 건반 먼지제거, 도색작업도 진행해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라며 "중고피아노감정, 중고피아노처리, 중고피아노가격, 중고피아노시세, 중고피아노판매, 중고피아노매매 등에 대한 문의가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해결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참좋은소리피아노 매입문의 홈페이지(www.charmpiano.com)에서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보다 더 팔린 수입차..'강남싼타페'는 무슨 차?
- '진짜사나이' 박규리, 생명에 위협 될 뇌혈관 기형에도 "저 꼭 가야된다"
- 김구라 전 부인, 채무 17억 말고 또 있다?..무서운 빚 보증
- '4cm의 혁신' 센서만 부착하면 스마트가전 변신
- 런닝맨 이광수 하하, 남보라 '오빠~' 애교에 '정신 혼미'
- [기획]트럼프 갑작스런 EU 50% 관세부과 배경엔 `중국`도 있다
- 이재명·김문수, 대선 승패 가른 충청서 `맞대결`
- 일본제철, US스틸 인수 급물살… 미국서 `철강 한일전` 조짐
- 200만명이 가입했는데… 새 정부따라 춤추는 `청년 적금`
- "더 멀어진 내집 마련" 서울 주택 매매값 10억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