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제이미맘 컴백, 새끼발까락 탈출한 에르메스 슬리퍼라니 ‘폭소’

박아름 2025. 5. 25.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지가 '제이미맘'으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20일 개그우먼 이수지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휴먼다큐 자식이 좋다 EP.03 '엄마라는 이름으로' Jamie맘 이소담 씨의 특별한 생일파티 오디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이미맘' 이수지는 3개월 만에 컴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수지는 앞서 제이미 맘 시리즈를 통해 대치동 학부모 일상과 사교육 현실을 풍자해 화제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채널 ‘핫이슈지’
사진=채널 ‘핫이슈지’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수지가 '제이미맘'으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20일 개그우먼 이수지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휴먼다큐 자식이 좋다 EP.03 '엄마라는 이름으로' Jamie맘 이소담 씨의 특별한 생일파티 오디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이미맘' 이수지는 3개월 만에 컴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수지는 "제이미가 미운 4세다. 유춘기가 와 제이미 팔로우하느라 진짜 정신이 없었다"고 공백이 길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이수지는 "따뜻해지기만을 기다렸다. 더워지면 내 최애 패션이 있어서 너무 입고 싶었다"며 교복처럼 매일 입는 대치동 맘 패션을 뽐냈다. 이수지는 샤넬 가방, 반클리프 목걸이, 헬렌카민스키 모자, 에르메스 슬리퍼와 스카프 등을 착용, 다시 한번 현실고증 끝판왕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수지는 탈출해버린 새끼 발가락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적하자 이수지는 "PD님 너무 디테일하시다"며 웃었다.

새로운 SUV를 타고온 이수지는 "차를 바꾼거냐"는 질문엔 "우리집 네 번째 차이고 아기 아빠 기사님이 팔로우 해주셨다"고 답했다.

이수지는 스승의 날이라며 꽃집으로 향했다. 이수지는 "영유 선생님한테 간소하게 하나 하려고 한다. 사실 이건 그냥 마음이기 때문에 이 니즈가 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 티쳐가 잘 캐치하셨으면 좋겠다. 흔들리지 않는게 정말 중요하다"면서도 거대한 화환을 어깨에 둘러메고 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화환에는 "우리 제이미 똥 치워주셔서 감사해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웃음을 더했다.

이후 이수지는 간만에 제이미와 키즈카페를 찾았다. 이수지는 여유로운 시간 속 "Don't do that'(돈 두 댓)"이라며 엄격하게 훈육하는가 하면, 한 아이 엄마에게 학원 정보를 알려달라고 요청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술사 최현우는 키즈카페에 제이미 생일파티 오디션을 보기 위해 깜짝 등장, 깨알같은 웃음을 안겼다.

해당 콘텐츠는 5월 25일 오후 5시 기준 219만뷰를 돌파, 또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수지는 앞서 제이미 맘 시리즈를 통해 대치동 학부모 일상과 사교육 현실을 풍자해 화제가 됐다. 당시 이수지가 착용했던 몽클레르 패딩, 샤넬 가방 등과 같은 실제 명품 제품들이 중고 거래 플랫폼에 다수 올라오는 현상까지 나타났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