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상한제 적용됩니다'...대우건설,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 10월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약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충남 아산시에서 공급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은 아산시 아산탕정 테크노일반산업단지에서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를 10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는 점이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탕정지구는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KTX, SRT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청약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충남 아산시에서 공급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은 아산시 아산탕정 테크노일반산업단지에서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를 10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1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총 1626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267가구 △59㎡B 65가구 △59㎡C 85가구 △74㎡A 297가구 △74㎡B 158가구 △74㎡C 97가구 △84㎡A 86가구 △84㎡B 233가구 △84㎡C 140가구 △84㎡D 198가구 등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는 점이다.
미래 가치도 기대된다. 삼성은 천안아산 디스플레이 단지에 약 4조원을 투자해 아산을 대한민국 첨단산업 중심지로 만들 계획이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탕정지구는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KTX, SRT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 10분 거리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생활편의시설도 자리잡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 아파트는 각종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춰 주거 편의성이 우수하고 각종 개발 호재로 탕정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암 완치' 유상무, 충격적 몰골…"얼굴이 말이 아니네요"
- '성폭행 피살' 엄마 잃은 꼬마…18년간 '사진' 넣고 다니다 검거한 형사
- "남성잡지 모델갔더니 T팬티만"…조정민 "군인팬들 이어 감옥서도 편지받아"
- 초콜릿포장지 마약 포장, 20만명분 밀반입
- 진시몬 "막내아들 심장마비 사망…가는 모습도 못봐"
- 장예찬 "한동훈 봐줄테니 차라리 가족이 했다고 하라…정치생명 고민도"
- 친정엄마와 산책 중 남편 외도 목격…母, 현장서 심장마비 사망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