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이 허브도시로 탈바꿈하고 있다!! 우미린 4257세대
☞계약금 1500만원으로 소형아파트를 잡아라☞중도금 무이자☞동북아 최대 개발 이슈!! 영종 국제 도시 가치 급상승☞마지막 (구25평)투자기회☞20일 남은 양도소득세 100% 감면의 기회☞최고의 학군(국제고, 과학고, 외고, 물류고 등)☞2010년 공항철도 서울역까지 개통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20평, 25평, 33평 등 소형 아파트를 평당 분양가 900만원대부터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하고있다.
계약금 정액제 1500만원(30블록은 10%)에 중도금 대출 60%까지 가능하며 전액 무이자와 이자후불제 등 입주시까지 추가로 납입금 없이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주택수에 제외되기 때문에 기존 주택이 있더라도 부담 없이 투자 할 수 있다.
인천 경제자유구역 영종하늘도시는 인천국제공항의 배후 도시로 조성되고 있다. 영종지구는 경제자유구역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면서 개발호재가 많다.
전시장과 박물관, 교육시설이 들어서는 밀라노 디자인 시티, 국제병원과 호텔, 휴양 레저 기능을 갖춘 복합의료단지인 메디시티, 레저 및 업무, 숙박을 갖춘 운북복합레저단지, 문화 및 관광, 레저 복합단지인 용유무의관광단지, 액션, 로맨스, 모험, 공상과학영화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인 MGM스튜디오, 공연장과 호텔숙박시설, 쇼핑몰, 예술고, 아트스쿨이 들어서는 영종 브로드웨이 등이 들어선다.
리조트처럼 실내 수영장, 입주자 공용 펜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야외 음악분수, GX룸 등이 갖춰진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대형독서실, 사우나 등 다양한 여가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옆에 7만㎡ 규모의 공원과 초등학교 및 대형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다.
단지내 녹지는 축구장 3개 크기의 초대형 중앙광장이 들어서는 녹지율 최고 53%를 자랑 하며 생태연못과 물놀이장도 들어선다. 지상엔 주차장이 없어 공원 위에 아파트가 있는 것처럼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전 가구 남향으로 배치돼 일조권과 조망권도 좋다.
양도세 감면혜택이 2월11일까지로 이후에는 혜택이 없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 계약하고 있다고 한다.
- 신청금: 100만원- 계약금: 1,500만원-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087-111112- 예금주: (주)우산- 건설 시공사: (주)우미건설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청 금을 위의 계좌로 입금 후 방문하시는 것이 유리하다.문의: 032-442-532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한경비즈니스 & kbizweek.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