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화보, 원조 테리우스의 봄 패션.."여전히 멋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테리우스 안정환이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안정환은 티셔츠에 카디건을 걸쳐 편안한 듯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 속 안정환은 화사한 핑크색 린넨 셔츠를 입고 있다.
헨리코튼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화보 속 안정환의 17SS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원조 테리우스 안정환이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24일 이태리 클래식 기반의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Henry Cotton’s)은 안정환과 함께한 마리끌레르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안정환은 티셔츠에 카디건을 걸쳐 편안한 듯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이넥 칼라 디자인의 카디건을 택해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화보 속 안정환은 화사한 핑크색 린넨 셔츠를 입고 있다. 그는 여기에 베이지색 쇼츠를 입고 부드러운 봄 패션을 완성했다.
헨리코튼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화보 속 안정환의 17SS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화보 속 모든 상품들은 전국 헨리코튼 매장과 코오롱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안정환과 헨리코튼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M 김자아 기자 wkdksla@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