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노키브라더스' 하하하송 실체 공개

2008. 12. 1.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동방신기'노키브라더스'의 하하하송 UCC 실체가 공개됐다.'노키브라더스'는 10월 26일 인터넷에 공개된 UCC 두 편에 등장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믹키유천 콤비를 일컫는 말.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와 달리 발랄하고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며 자우림의 '하하하송'을 열창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UCC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대체 이 영상의 정체가 무엇이냐?" "나도 모르게 하하하를 따라 하고 있게 된다", "3편은 언제 나오느냐", "우울한 기분이 한번에 해소 됐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졌다"며 하하하송 UCC의 정체와 목적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냈다.

이 영상은 삼성이 새로이 실시하는 '하하하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된 영삼임이 밝혀졌다. '삼성 하하하 캠페인'은 주변 사람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건네는 작은 실천을 모아 희망의 움직임을 확산하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보자는 취지로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응원 캠페인이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는 "캠페인의 취지에 동감해 참여하게 됐다"며 "네티즌은 물론 항상 옆에 있어주는 친구와 선후배 그리고 가족들 역시 이 UCC를 통해 즐거움과 힘을 얻으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믹키유천은 "카메라 앞에서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려니 조금 쑥스럽기도 했지만 애정의 눈길로 지켜봐 줘 감사할 따름"이라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하하하 웃으며 넘길 수 있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형우 cox10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