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쓸 일 많을 것”…‘슈돌’ 장동민, 예비신랑 김준호에 장어 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9살 차이 김준호-김지민 커플을 위해 장어 해체쇼를 펼친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함께여서 더 빛나는 봄날'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장동민이 함께한다.
앞서 대방어 해체에 손수 나선 바 있는 장동민이 손질하기 까다로운 장어까지 거침없이 해체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함께여서 더 빛나는 봄날’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장동민이 함께한다. 이중 장동민은 7월 9살 연하 김지민과 결혼을 앞둔 개그계 대부 김준호에게 “앞으로 힘쓸 일이 많을 것”이라며 특별 보양식을 선사한다.
앞서 대방어 해체에 손수 나선 바 있는 장동민이 손질하기 까다로운 장어까지 거침없이 해체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동민은 첫 장어 손질에도 불구하고 못에 장어를 고정시킨 후 노련하게 장어를 손질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반면 김준호는 “가게서 사 먹을래”라며 꿈틀거리는 장어에 귀차니즘을 발동시키더니 막상 손질되어 가는 장어의 자태에 “내가 직접 장어 손질해서 지민이한테 해주면 멋있겠지? 다정한 상남자 느낌”이라며 파워 신랑의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생애 처음으로 장어구이를 맛본 33개월 지우는 엄지를 척 추켜세우며 “잇츠 굿!”을 외쳐 절로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지우는 “삼촌, 나 이거 먹을래”라며 김준호가 찜한 장어를 능수능란하게 가로채 김준호 잡는 지우파워를 드러낸다. 이를 바라보던 김준호가 “잇츠 굿?”이라고 엄지를 치켜세우자 지우는 “잇츠 굿~ 이르케 똑바로”라며 김준호의 발음 교정에 나서 모두의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한편, 얼굴 가득 요거트 범벅이 된 장동민의 13개월 아들 시우의 모습이 포착돼 미소를 자아낸다. 입술 가득 요거트를 잔뜩 묻힌 시우의 모습에 지우는 “시우 산타 할아버지 됐어~”라며 사랑을 폭발시키고 이를 지켜보던 박수홍은 “어쩜 저렇게 표현력이 좋을까”라고 감탄을 터트린다는 후문이다.
방어 손질을 뛰어넘는 장동민의 장어 해체쇼를 비롯해 장동민 딸 지우의 장어 먹방과 똑소리 나는 ‘잇츠굿’ 특강은 ‘슈돌’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입짧은햇님, 톱 유튜버 수입은? “46평 상암 집 자가” - 스타투데이
- 강하늘 “밸런타인데이 때 초콜릿 쌓여 있었다? 한두 개 받아” (‘유퀴즈’) - 스타투데이
-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 귀환, 인생작 탄생 예감 - 스타투데이
- 김성령, 선행 나선다 “자발적 결식아동 한 끼 나눔 지원” - 스타투데이
- 강하늘, 장항준 수법에 당해 커피차 선물…유재석 “이렇게 머리를 쓰네” (‘유퀴즈’) - 스타
- ‘신병3’ 김요한, 가슴 찡하게 만드는 폐급 신병 - 스타투데이
- 멜로망스, 불화설 인정 “차단까지 했는데”(‘나래식’) - 스타투데이
- 씨제스 측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 정리…제작에 집중” - 스타투데이
- 저스트비 배인, 해외 공연 중 커밍아웃 “자랑스러워” - 스타투데이
- 저스트비 배인, 해외 공연 중 커밍아웃 “자랑스러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