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바쁜 일상 속 숨고르기…오늘(23일) 위로 담긴 '고양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위로가 담긴 음악으로 진심을 전한다.
하현상은 23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고양이'를 발매한다.
'고양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EP '엘러지(Elegy)'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각자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하현상은 '고양이'를 통해 이 곡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다시 한번 숨을 고르는 법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위로가 담긴 음악으로 진심을 전한다.
하현상은 23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고양이'를 발매한다.
'고양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EP '엘러지(Elegy)'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각자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고양이'는 몽환적인 신스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모던록 장르의 곡이다. 단단한 베이스라인과 경쾌한 기타 사운드가 희망과 슬픔이 교차하는 무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해 낸다. 하현상은 '고양이'를 통해 이 곡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다시 한번 숨을 고르는 법을 전한다.
두 번째 트랙 '기다려줘'는 완성도 높은 밴드 사운드가 폭발하는 곡으로, 빠른 전개와 뛰어난 몰입감이 돋보인다. 하현상은 호소력 짙은 보컬로 감정의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희망이 없는 시대에도 우리가 노래할 수 있다면'이라는 물음에 대해 내놓은 앨범인 만큼 하현상은 다정하고 정직한 시선으로 듣는 이들의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또한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5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단독 팬미팅 '어느 날의 현상'을 개최한다. 이후 17일 대만, 6월 7일 마카오에서 동명의 팬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사진=웨이크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이혼숙려캠프' 출연 전 축구선수 강지용, 22일 사망…상주는 아내·3살 딸
- 기안84, BTS 진 '누드 그림' 선물…"몇 천만원 이상, 소장가치 높아" 돈 주고도 못산다 [엑's 이슈]
- "평생 숙제 한 기분" 박원숙, 子 사망 후 재회한 손녀에 집 해줬다 (같이 삽시다)[전일야화]
- 고소영, ♥장동건 생일상 준비하다 눈물…"피곤하게 산다"
- 심은하, 침묵 깼다…"좋은 분이라고" ♥지상욱과 심현섭 결혼 축하 (사랑꾼)
- "5시간 대수술, 병원비만 5억"...안재욱, 美서 '생존율 50%' 급성 뇌출혈 (같이삽시다)
- "이러면 가게 망해" 이동건, '카페 60개 소유' 전문가 일침에 눈 질끈 (미우새)[전일야화]
- '신혼' 이상엽, 골수암 투병 母에 조혈모세포 이식 "♥아내, 관심 없는 줄" (미우새)
- 김다현의 성장, 그야말로 무섭다 [엑's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