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필름·앰풀 ‘취향따라’… ‘12년 명성’ 정관장 에브리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시간과 장소, 상황에 따라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스틱·필름·앰풀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왔다.
KGC인삼공사가 홍삼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을 대상으로 작년 국내외 실적을 분석한 결과, 에브리타임이 국내 매출과 해외 수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시간과 장소, 상황에 따라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스틱·필름·앰풀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왔다.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필름’ ‘에브리타임 샷’은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은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정관장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구강용해필름(ODF·Oral Dissolving Film) 제형으로, 캡슐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손쉽게 입안에서 녹여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초경량 건강기능식품이다. 앰풀 타입 제품인 에브리타임 샷은 진하게 응축된 홍삼의 에너지를 담아 활력이 필요할 때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에브리타임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가 홍삼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을 대상으로 작년 국내외 실적을 분석한 결과, 에브리타임이 국내 매출과 해외 수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정관장은 특히 지난해 전 세계 40여 개국에 약 260종의 제품을 수출했는데, 그중에서 에브리타임(오리지널)이 수출액 1위였다. 에브리타임은 지난해 6월 미국의 프리미엄 마켓 체인 기업인 스프라우츠에 입점했고, ‘에브리타임 2000㎎’ ‘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 등 국내에 없는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북미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나경원 탈락, 국민의힘 김문수 안철수 한동훈 홍준표 2차 경선 진출
- ‘유퀴즈’ 나왔던 유흥식 추기경, 이탈리아 언론이 꼽은 차기 교황 유력 후보로
- [속보]마트서 환자복 입은 30대 남성 흉기난동…60대 여성 사망
- 보수 유튜버 고성국, 생방송 중 혼절…긴급 병원 이송
- 명태균 “홍준표에게 받은 것 없어…나 9번 고소한 사람 두둔 아냐”
- [속보]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심리 회피 신청
- 고3男 접근해 성추행·동거한 20대女…징역 10년 구형
- 유시민 “지귀연·심우정 짜고 치고 尹 ‘탈옥’시켜준 것”
- 민주 “한덕수는 제2 이완용”… 보수 지지율 1위 오르자 ‘총공세’
- “우리 사귀자” 부잣집 딸에게 접근해 100억 뜯어낸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