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전국투어…6월 인천 공연 이어 7월 전주 지역 확정

김수경 기자 2025. 4. 22. 14: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14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를 앞둔 국내 최대의 레트로 페스티벌, 타임캡슐 슈퍼콘서트가 6월 인천 공연에 이어 7월 5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최를 발표했다.

6월 송도 공연의 관심이 전주로 확산될지 주목받는 가운데, 마지막 라인업 발표와 함께 최종 준비에 돌입한 인천 공연에 대한 열기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6월 14일 인천에서 열리는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의 출연 아티스트로는 에일리, 김원준, 디바, 태사자, 박미경, 영턱스클럽, 김현정, 스페이스A, 현진영, DJDOC의 이하늘, 마이티마우스와 소야, 그리고 군조크루까지 총 12팀이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으며 주최측에서는 작년보다 더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로 관객에게 선보여질 수 있도록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2025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전국투어에 대한 정보는 스마트스토어, 티켓링크, 인터파크 등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skkim@incheonilbo.com

Copyright ©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