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콘서트 호평 봇물 "나이스한 공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ST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가 뜨거운 호평을 낳고 있다.
'2025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 첫 번째 공연이 18일 서울시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콘서트는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지난 2월 25일 종영된 '현역가왕2' 가수들이 전국의 팬들을 찾아가 펼치는 라이브 공연이다.
한편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가 뜨거운 호평을 낳고 있다.
'2025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 첫 번째 공연이 18일 서울시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공연에는 MBN 서바이벌 예능 '현역가왕2'에서 활약한 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최수호, 환희, 송민준, 재하가 출연했다.
이번 콘서트는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지난 2월 25일 종영된 '현역가왕2' 가수들이 전국의 팬들을 찾아가 펼치는 라이브 공연이다. TOP7 화제의 무대들을 비롯해, 특별히 준비된 컬래버레이션 무대,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솔로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들이 구성돼 있다.
18일 첫 공연부터 출연진의 뜨거운 무대와 팬들의 열정이 맞물리며 레전드 공연을 만들어냈다.
경연에서 이미 화제를 모은 곡을 비롯해, 공전의 히트곡들이 셋리스트에 다수 배치되며 자리한 관객들의 떼창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특히 멤버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흥겨운 퍼포먼스가 맞물리며 관객들은 응원봉을 흔들고 자리에 일어나는 등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공연장을 나서면서도 관객들은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 "나이스한 공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눈호강 실컷 했다" "드디어 실제로 무대 봤는데 눈물 났다" "직접 들어야 하는 무대" 등 공연을 향한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열린다.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대전, 안양, 일산, 인천, 광주 등 전국 14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800만원 못내 소송 무산? 김수현, 120억 손배소 비용 미납설 즉각 부인 [ST이슈]
- "밤 11시까지 공사 강행" 비난 폭주…이동건 제주 카페에 무슨 일 [ST이슈]
- 손담비, 사랑스러운 딸 따봉이 공개 "가장 큰 행복" [스타엿보기]
- 가인 "母, 집에만 있던 나 끌고 나가…아니었음 못 버텼다" 심경 고백
- 이특, 집 무단 침입 피해에 분노 "정신나간 사생팬"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OTT가 다 잡아먹었다, 한숨 깊어진 韓 영화계 [ST취재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