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우리 곁 떠난 지 벌써 2년…절친들 함께 모여 추모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세상을 떠난 지 벌써 2년이 흘렀다.
아스트로의 신곡 '꿈속의 문'은 故 문빈의 절친이자 가요계 동료였던 비비지, 몬스타엑스 민혁, 기현, 아이엠, 세븐틴 호시, 원우, 민규, 도겸, 승관, HELLO GLOOM, 라키, 최유정, 김도연,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방찬을 비롯해 빌리 문수아까지 총 22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세상을 떠난 지 벌써 2년이 흘렀다.
故 문빈은 지난 2023년 4월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향년 25세로 사망했다.
당시 문빈의 사망 소식에 차인우는 해외 일정 중 급히 귀국했다. 군 복무 중이던 MJ는 휴가를 내고 고인의 빈소를 찾았다. 문빈의 여동생이자 그룹 빌리의 멤버 문수아는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문빈은 우리 곁을 떠났지만 여전히 팬들과 동료는 영원히 그를 기억한다. 아스트로는 故 문빈의 2주기를 맞아 19일 오후 6시 신곡 ‘꿈속의 문’을 발표한다.
‘꿈속의 문’은 고 문빈의 친구들이 마음을 모아 완성한 곡이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故 문빈을 기억하고 사랑하는 팬들에게 위로와 선물이 되길 바라는 진심을 담아 가요계 동료들과 함께 이번 신곡을 준비했다.
아스트로의 신곡 ‘꿈속의 문’은 故 문빈의 절친이자 가요계 동료였던 비비지, 몬스타엑스 민혁, 기현, 아이엠, 세븐틴 호시, 원우, 민규, 도겸, 승관, HELLO GLOOM, 라키, 최유정, 김도연,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방찬을 비롯해 빌리 문수아까지 총 22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의냐, 텃세냐!’ 이동건 카페 논란…“매출은 올랐지만, 마음은 불편”
- 박수홍 떠나자 ‘가족 화해 프로젝트?’…동치미의 아이러니한 개편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DJ DOC 이하늘, 다른 가수와 소속사 대표 명예 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 ‘40대 미모 끝판왕’ 김사랑 맞아?…“나도 몰랐던 나” 과감하게 망가졌다
- 하정우, 27억에 산 한강뷰 고급주택…‘현금 50억’에 매입한 후배는?
- 故오요안나 어머니, “진실 밝혀달라” 눈물로 호소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혐의 인정…“성적 잣대 부족” 감형 요청
- ‘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 ‘CK모델’ 박규영의 청량한 노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