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기찬, 미국 美 인기 토크쇼 러브콜 쇄도···‘더 투데이쇼’, ‘제니퍼 허드슨 쇼’ 출연

손봉석 기자 2025. 4. 19. 0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기찬 판타지오



배우 한기찬이 美 유명 토크쇼 ‘제니퍼 허드슨 쇼’에 출연 소식을 18일 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영화 ‘결혼피로연’의 주인공 ‘민’ 역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한기찬이 최근 LA 타임즈 엔터테인먼트 표지를 장식한 데 이어 LA 프리미어 행사 등 각종 레드카펫 행사와 미국 유명 토크쇼인 ‘더 투데이 쇼’(The today show), ‘제니퍼 허드슨 쇼’(Jennifer Hudson Show)‘에 출연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니퍼 허드슨 쇼’는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거쳐 간 프로그램으로 미국 전역의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현지시간) 방송에 한기찬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국 아티스트 이정재, 제니 등이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도 한기찬은 LA 프리미어 행사, 각종 레드카펫 행사뿐만 아니라 해외 인터뷰 등을 소화하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11일 한기찬이 출연했던 ‘투데이 쇼’는 1952년부터 방송되어 온 NBC의 대표 모닝쇼 프로그램으로 NBC 언론인 제나 부시 헤이거(JENNA BUSH HAGER)가 진행하는 코너 ‘투데이 위드 제나&프렌즈’(TODAY with Jenna and Friends)에 출연해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며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 한기찬은 13일 발행된 LA타임즈 엔터테인먼트 부분의 표지를 장식했다.

한기찬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결혼 피로연’은 오는 18일(현지 시간) 북미에서 우선 개봉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