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장원영 외모비교 악플에 "무례함의 끝" 불쾌[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외모 관련 악플에 쿨한 반응을 보였다.
최준희는 16일 개인 계정에 "하우스? 그거 어떻게 추는 건데"라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준희는 지하철 역에서 댄스에 도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최준희는 1m70에 42kg로 심각한 저체중임에도 "여름준비 살 빼면서 제일 중요한 게 지금 내 눈바디 계속계속 보면서 마음 다지기"라고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외모 관련 악플에 쿨한 반응을 보였다.
최준희는 16일 개인 계정에 "하우스? 그거 어떻게 추는 건데"라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준희는 지하철 역에서 댄스에 도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야구 점퍼에 핫팬츠, 부츠를 매치한 그는 뼈 밖에 남지 않은 가녀린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최준희는 1m70에 42kg로 심각한 저체중임에도 "여름준비 살 빼면서 제일 중요한 게 지금 내 눈바디 계속계속 보면서 마음 다지기"라고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장원영도 살 찌우니까 건강해 보이고 예쁘더라. 솔직히 너무 징그럽게 해골 같이 말랐다'고 지적했다. 이에 최준희는 "알아서 하겠다. 무례함의 끝을 찍는다"고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오윤아, 외출중 사라진 '발달장애 子'에 가슴 철렁 "신분증 나올 나이인…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전지현·강동원, 드디어 만났다…설레는 투샷 '역대급 비주얼 조합'
- [SC리뷰]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단독 공개…거미 축가에 최고…
- 이경실 子 손보승, 삭발식 공개…“엄마가 왜 해”→‘이등병의 편지’ 눈물
- [SC리뷰] “20~30배? 그 이상, 비교 불가” 영탁, 행사 출연료 …
- 이켠, 황보와 22년 만에 재회…"사실 그때 누나 좋아했어" ('오만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