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수홍, "건강 상태 70대" 김다예 건강검진에 죄책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의 건강검진 결과에 죄책감을 표하며 아내의 건강을 걱정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부부 동반 건강검진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의 건강검진 결과에 죄책감을 표하며 아내의 건강을 걱정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부부 동반 건강검진에 나섰다.
이날 박수홍은 건강검진 결과 이전 검사에서 발견됐던 대장 용종이 사라지고, 간 수치와 면역력 수치도 좋다는 결과를 전해 들었다.
박수홍이 "재이가 태어나고 행복 호르몬이 나온 덕분인 것 같다"며 기뻐한 것도 잠시 아내 김다예의 건강 상태에 우려를 표했다.
의사는 "걱정했었던 바는 대장내시경을 이번에 처음 하지 않았냐. 십이지장과 대장에 염증이 있긴 했다. 간 수치가 4배나 올랐다. 거의 70대 할머니 수준이다"고 설명했고, 박수홍은 "여러 가지 일들이나 마음고생들이 많았다. 시험관이 너무 힘들었다. 건강검진 한 이유도 아내가 걱정돼서였다. 저만 좋아져서 죄책감이 느껴졌다"고 속마음을 토로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수홍 딸 재이, 7.42kg→72cm 돌파! '폭풍 성장'(슈돌)
- "혹시라도 내가 죽으면" 황민호 父, 황민우·황민호 걱정…박수홍 '공감' (슈돌)
- '슈돌' 박수홍X최지우, 김준호 표 子 정우 셀프 미용에 "애 머리가…"
- 황민우 "다문화가정·베트남인 母 향한 악플 상처" (슈돌)
- '슈돌' 박수홍, 13년생 황민호에 "경제적 독립 중요…비밀번호 공유 NO"
- 박수홍, 황민호 '셀프 용돈 관리'에 엄지척 "경제적 독립 가장 중요"(슈돌)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
- '숙박업소 사진 유출' 승한, 라이즈 복귀 번복 후 솔로 데뷔 [공식입장]
- [단독] 클레오 채은정 결혼, 비연예인 방송업계 관계자와 백년가약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