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살 차' 김혜자♥손석구, 부부 포스 제대로 "손하트 맞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자, 손석구가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사진에는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김혜자, 손석구, 한지민, 이정은, 류덕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극 중 부부로 등장하는 김혜자와 손석구는 다정하게 붙어 손하트를 그리고 있다.
한편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혜자, 손석구가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16일 넷플릭스는 "지금 넷플릭스 열차 '천국역'에 도착했습니다. 상상 속 천국보다 더 따뜻하고 재미있는 '천국보다 아름다운'"이라며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에는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김혜자, 손석구, 한지민, 이정은, 류덕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극 중 부부로 등장하는 김혜자와 손석구는 다정하게 붙어 손하트를 그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기대됩니다", "연기력 폭발 조합", "귀여워요", "손하트 맞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 오는 19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이혼' 이동건, 새 출발 후…제주 카페 대박 "오픈런에 웨이팅까지"
- 김국희, 송혜교 손에 담뱃불 지져…동료 배우도 '격분'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이민영, 공백기 동안 '7조' 모아 '술렁'…"서장훈보다 돈 많아" (솔로라서)[전일야화]
- '♥결혼' 이민우, '26억 사기' 고통 극복…"3년 안에 간다" 이민우 앞날 예언한 '파묘' 무속인 [엑's
- '임신' 서민재, 전 연인에 추가 고소 당했다 "나는 죽어도 되지만 아기는" [엑's 이슈]
- '성형설' 나올만...홀쭉해진 소유, 10kg 감량 비법은? "맛만 본다" [엑's 이슈]
- “옷 벗고 뭐하나?” 탁재훈·추성훈, ‘알몸 대치’ 역대급 상황
- '문원♥' 신지, 전 소속사 '정산 문제' 폭로 "노동력 착취…태어나 처음 대출받아" (전참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