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최은경 하차 후…'동치미', 더 야심차게 '화끈+매운맛' 입담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장수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가 새 단장 후 시청자들을 찾는다.
'속풀이쇼-동치미'가 3MC 김용만·이현이·에녹의 더욱 화끈해진 매운맛 입담을 예고하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새로워진 '동치미'는 3MC 체제로 새롭게 변화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출연진들도 새롭게 합류한다.
여기에 동치미만의 특색 있는 코너들도 신설돼 새롭게 펼쳐 나갈 '동치미'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 장수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가 새 단장 후 시청자들을 찾는다.
'속풀이쇼-동치미'가 3MC 김용만·이현이·에녹의 더욱 화끈해진 매운맛 입담을 예고하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치미'가 2025년 MBN 개국 30주년을 맞아 13년 만에 대대적 개편에 나서면서 '동치미 마니아'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끌어올린다.
국내 최장수 가족 토크쇼 타이틀을 지키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만큼, 더욱 공감 가는 이야기로 화끈하고 속 시원하게 찾아온다.
더 새로워진 '동치미'는 3MC 체제로 새롭게 변화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출연진들도 새롭게 합류한다. 여기에 동치미만의 특색 있는 코너들도 신설돼 새롭게 펼쳐 나갈 '동치미'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와 관련 3MC 김용만·이현이·에녹의 비주얼을 엿볼 수 있는 공식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진행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방송인 김용만과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의 조합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가수 겸 배우 에녹도 첫 MC 도전에 나선다.
앞서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에서 결혼 28년 차 김용만과 결혼 14년 차 이현이는 요즘 시대 '간 큰 남편'과 트렌디한 '요즘 며느리' 입장을 대신한 솔직담백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에녹은 유일한 미혼 MC로 합류하는 만큼 "평생 애인 같은 남편이자 국민 사위가 되겠다"는 결혼 로망을 드러내며 ‘동치미’에 불어 넣을 신선한 새 바람을 기대케 했다.
또 배우 김영옥과 김현숙, 개그계 대부 이홍렬,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등이 고정 패널로 함께한다.
현역 최고령 국민 여배우 김영옥의 세월의 노련함이 묻어나는 이야기부터 이들 인생 멘토들의 믿고 보는 매콤한 입담까지, 더욱 신랄하고 거침없는 날 것 그대로의 향연이 펼쳐지며 관전잼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가족 화해 프로젝트-동치미 하우스' 첫 번째 주자로 동치미 터줏대감인 개그맨 최홍림이 지난 30년간 의절했던 형과 함께 출연한다.
깊은 갈등을 겪었던 이들 형제가, 과연 ‘동치미’를 통해 화해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외에도 시청자들의 살아있는 의견을 듣기 위해 현장으로 직접 출동하는 코너, 가장 센 에피소드를 가려내는 토크 토너먼트 코너 등이 준비돼 있다.
'동치미'는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국희, 송혜교 손에 담뱃불 지져…동료 배우도 '격분'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男 껴안고 벚꽃 인증샷…스킨십 거침없네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고현정, '모발 이식' 루머에…"정말 너무들 한다, 머리 빠져 대머리"
- [단독] '조정석♥' 거미, 둘째 임신…두 아이 엄마 된다
- 정경미 학원 사업 '대박'…입소문 타고 "성공했다" 반응 활활 [엑's 이슈]
- 구준엽 "창자 끊어질 듯한 아픔"…묘비 앞 태블릿PC로 故서희원 사진만, 12kg 빠지고 까맣게 탄 근
- '강원래♥' 김송, 하와이 여행 중 날벼락...쓰나미 사이렌에 "대피 소동"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