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순정만화 주인공?
안병길 기자 2025. 4. 16. 07:30
‘SHE’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니엘. EL&D엔터테인먼트 제공
니엘이 순정만화 속 주인공 비주얼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틴탑(TEENTOP) 니엘은 1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SH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엘은 상처 입은 얼굴과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소년미에 아련함을 더한 표정은 순정만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앞서 니엘은 레드 슈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또 다른 감성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니엘은 소속사 EL&D(엘엔디)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1년 3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을 예고했다.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니엘이 어떤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룹 틴탑(TEENTOP)으로 데뷔한 니엘은 ‘긴 생머리 그녀’, ‘향수 뿌리지마’, ‘To You’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휙 (HWEEK)’, ‘이별하러 가는 길’ 등 솔로곡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니엘은 뮤지컬 ‘킹아더’,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드림하이’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현재 뮤지컬 ‘6시 퇴근’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니엘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SHE’를 발매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서희원 묘소 지킨 구준엽…묘비 문구에 또 다시 ‘울컥’
- [SNS는 지금] 장영란, 눈 성형 4번 후 근황…인형 같은 비주얼
- ‘성폭행 무고’ 안솜이, 출소 1년 만에 가요계 복귀···‘갱생’ 기회 받나
- 최유정, 차은우 입대 현장 방문…절친 인증
- ‘뼈말라’된 서신애 근황
- [스경X이슈] 원빈·이나영 동반 외출에 초토화…복귀 신호탄 일까?
- 서민재, 끝나지 않은 폭로…동호회 활동 사진 올리며 “친부 행방 제보해 달라”
- ‘♥김지민’ 김준호, 결혼 10일만 첫 경사…‘3억 팬 보유’ 광고 찍었다
- 콜드플레이 콘서트 중 불륜 행각 이슈에 기네스 펠트로 등판
- ‘한화 여신’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설 ‘파울볼’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