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냉터뷰' 게스트와 연락처 교환? 한 번도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덱스가 '냉터뷰' 게스트의 연락처를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기안84를 비롯해 덱스, 빠니보틀, 이시언이 모인 가운데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4 촬영을 앞두고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그러면서 갑자기 "저기, 덱스야. 우리 넷이 가면 또 너무 그러니까, '냉터뷰' (게스트) 한두 분만 (초대하는 게 어떠냐?)"라고 제안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덱스가 '냉터뷰' 게스트의 연락처를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뭔소리야'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기안84를 비롯해 덱스, 빠니보틀, 이시언이 모인 가운데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4 촬영을 앞두고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먼저 기안84가 "이번에는 (네팔 등 여행지) 사고 없이 정말 싸우지도 않고 행복하게 그랬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그러면서 갑자기 "저기, 덱스야. 우리 넷이 가면 또 너무 그러니까, '냉터뷰' (게스트) 한두 분만 (초대하는 게 어떠냐?)"라고 제안해 폭소를 유발했다.
유튜브 콘텐츠 '덱스의 냉터뷰'를 진행하는 덱스가 깜짝 놀랐다. 그는 "뭔 소리야, 이 형은!"이라며 "난 번호도 없다. 게스트 번호를 얻어본 적이 한 번도 없다"라고 확실하게 선을 그었다.
덱스가 이어 "미미미누 어떠냐?"라고 물었다. 옆에 있던 이시언이 "육진수 격투기 선수 어떠냐?"라며 거들었다. 빠니보틀이 "나이 먹으니까 이런 게 재미있네"라면서 배꼽을 잡았다.
이에 덱스가 "난 진짜 하나도 재미없어. 진짜 아저씨들 같아. 짜증 나"라고 솔직히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비싸게 샀다더니"…장동건, 174억 오른 한남동 건물 '대반전'
- "축의금 회수해 보실 분?"…1년 후 이혼할 여성 찾는 대기업 사원
- "국밥집에 유모차 끌고 온 아기 엄마…주의 당부하자 리뷰테러" 사장 하소연
- 'SNL' 설난영 여사 "혜경궁 김 씨, 경을 칠 노릇…법카 사용 말라" 저격
- "월 400 쓰는 백수오빠 장가부터…" 돈 버는 30대 딸들 결혼 막아선 母
- "폭행하고 성병 옮겨"vs 피투성이 얼굴 사진…전호준·전여친 공방(종합)
- 젝스키스 김재덕, 행방불명에 연락 두절 '의문'…"전화도 안 받아"
- 정민희, 손흥민 협박녀 의혹에 발끈 "저 아닙니다, 그만하세요"
- 최다니엘, 유재석 라인 의혹…전현무 "배은망덕해서 내 라인"
- 이다해, 7000만원 전세기 타고 中 라방…30분에 200억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