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싸움 비극…아파트서 추락한 부부 사망·자녀도 부상
【 앵커멘트 】 충남 천안의 한 고층아파트에서 부부가 추락해 숨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부부싸움 과정에서 남편이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추정되는데 10대 자녀도 다쳤습니다. 김영현 기자입니다.
【 기자 】 그제(13일) 오후 9시 20분쯤, 충남 천안의 한 아파트에서 "아빠가 엄마를 흉기로 찌르고 같이 뛰어내렸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습니다.
아파트 27층에서 40대 남성과 30대 여성이 1층 화단으로 떨어진 겁니다.
▶ 스탠딩 : 김영현 / 기자 - "현장에 도착한 119구급대원들은 이곳에 쓰러져 있던 두 사람을 인근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 인터뷰 : 인근 주민 - "경찰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고 형사차까지 떴으니까…. 부부싸움 하다…."
이들 부부는 말다툼을 하다 아내가 이혼하자고 했고, 이 말에 격분한 남편이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아내와 중학생 딸이 다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런데 남성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아내와 밖으로 뛰어내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 부부는 일주일 전쯤부터 다툼이 잦아졌지만, 신고된 건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남편이 죽여서 밀었다든지 명확한 게 지금 없으니까 그거에 대해서 국과수 부검도…."
경찰은 목격자인 딸이 호전되는 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MBN뉴스 김영현입니다. [ yhkim@mbn.co.kr ]
영상취재 : 박인학 기자 영상편집 : 김상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대통령기록물 이관 현장점검 금주까지 연장…왜?
- ″한덕수 추대론 해당행위″ ″철부지″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 일제히 반발
- “내부소행 NO”…박나래 자택 도난 사건, 범인 잡혔다
- 미 재무장관 ″한국과 다음주 무역 협상 시작할 것″
- 천안서 부부싸움 비극…아파트서 추락한 부부 사망
- 서울 시청역 ″땅꺼짐 의심″ 신고…관악구선 도로 균열
- 서울 땅꺼짐 주된 원인은?…45%가 '이것'
- 부산에서 하루 만에 또 싱크홀…″징후 있었다″
- ″다 이겼다″는 윤석열에 전한길 ″예수 같아″ [POP뉴스]
- 추가 붕괴 우려…광명 붕괴 현장 반경 50m 2차 대피명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