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양다리설…서예지, SNL서 "다 내려놓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각종 논란을 코미디로 승화할까.
서예지는 12일 오후 8시 공개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7 2회 호스트로 나선다.
이후 학교 폭력, 학력 위조, 갑질 논란까지 제기, 2023년 말 광고료 절반인 2억2500만원을 반환했다.
최근 배우 김수현 형제와 양다리 논란도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서예지가 각종 논란을 코미디로 승화할까.
서예지는 12일 오후 8시 공개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7 2회 호스트로 나선다. 오프닝에서 "다 내려놓겠다"며 각오하고, 이에 부응하는 열연으로 웃음을 준다.
스틸컷 속 신동엽과 김민교 혼을 쏙 빼놓는 모습이 궁금증을 산다. 김원훈을 사이에 두고 이수지와 '만트라' 댄스 배틀도 펼친다. 신입 크루 차경은과 조민경, 아라타 모모코도 힘을 싣는다.
과거 논란을 언급할지 관심사다. 서예지는 2020년 7월 옛 남자친구인 탤런트 김정현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김정현을 '김딱딱'이라고 불렀으며, 상대역인 서현은 물론 여성 스태프들에게 '딱딱하게 대하라'고 했다. 이후 학교 폭력, 학력 위조, 갑질 논란까지 제기, 2023년 말 광고료 절반인 2억2500만원을 반환했다.
최근 배우 김수현 형제와 양다리 논란도 해명했다. 지난달 13일 네이버 팬카페 예지예찬에 "나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고. 나도 모르게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며 "이제 좀 그만 좀 했으면. 나는 그(김수현)와 그의 형(이로베)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난 호구 연애 스타일…패딩·가방 다 사줘"
- 49세 백지영 "5살만 어려진다면 둘째 낳을 거다"
- 김준호 "내년에 김지민과 아이 계획…술·담배 끊겠다"
- 난임 고백 심진화 "아이 없이 살기로 했다…응원 감사"
- 한강뷰 집 공개 김원훈 "천만 영상 1개 수익 2~3천만원"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D라인 공개 "매일 10㎞ 러닝"
- god 손호영, 송혜교와 열애설 언급 "생애 첫 스캔들"
- 안선영 "직원이 수억원 횡령…배신감 커" 눈물
- 신지, 예비남편 논란 해명 후 한국 떠났다
- 추사랑, 14살 맞아? 母 야노시호 키 173㎝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