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고 만났다"..'얼빠' 노정의, 못생긴 첫 남친 막말 '전교에 방송' 트라우마(바니와 오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정의가 첫 남자친구에게 크게 배신당했다.
그러나 희진의 첫 남자친구는 자신의 이상형과 다른 잘생기지 않은 학생이었다.
희진은 남자친구 고봉수(김현목 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교제를 했던 것.
친구들이 "넌 왜 남자친구 얼굴은 안 보냐"라고 물었지만 희진은 "잘생긴 애들은 나한테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정의가 첫 남자친구에게 크게 배신당했다.
1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는 반희진(노정의 분)
희진은 어릴 때부터 잘생긴 남자에 유독 심장이 반응하는 소위 '얼빠'였다. 이에 희진은 넘쳐흐르는 감각을 예술로 승화시켜 조소과에 입학했다.
그러나 희진의 첫 남자친구는 자신의 이상형과 다른 잘생기지 않은 학생이었다. 희진은 남자친구 고봉수(김현목 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교제를 했던 것. 친구들의 이해가 가지 않는단 반응에도 희진은 봉수와의 연애에 행복해했다.
친구들이 "넌 왜 남자친구 얼굴은 안 보냐"라고 물었지만 희진은 "잘생긴 애들은 나한테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희진이 학교에 간 어느 날, 봉수는 실수로 방송실 마이크를 켜고 친구와 통화하다가 희진과 사귀는 이유로 "자려고 만났다"라며 "처음 사귈 때부터 걔랑 자려고 각을 얼마나 잡았는데 시도도 못했다. 눈치가 빠른 건지 눈치가 없는 건지 한 번을 안 걸린다. 이번에 여행 가면 술부터 먹이고 시작하려고. 술 마시고 비위 맞추면 지도 알겠지. 목걸이? 짭이지"라며 갖은 막말을 해 캠퍼스가 발칵 뒤집어졌다.
희진이 따지자 봉수는 무릎을 꿇고 변명을 했고, 희진은 "넌 인간도 아냐"라고 하자 봉수는 "너도 내숭 그만 떨어. 지도 원했으면서 이제 와서 피해자인 척은. 뭣도 아닌 거 꾹 참고 만나줬더니"라며 면전에서 또 막말을 했다. 이에 희진은 봉수를 주먹으로 날리며 "네가 하도 사정사정해서 만나준 거야.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날 수 있어. 앞으로 그 면상 내 눈앞에 띄기만 해 개자식아!"라고 소리쳤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김흥국, 불륜설 "우리 가족은.." - 스타뉴스
- 전현무 "5월 결혼"..박명수·조혜련 축가 - 스타뉴스
- '암 투병' 이솔이, 길었던 머리도 밀었다 - 스타뉴스
- 박나래, '55억 家' 금품 도난 '범인=내부 소행'..말 나온 이유 - 스타뉴스
- 김희철 "장가 갑니다" 깜짝 발표 - 스타뉴스
- 박수홍♥김다예 딸, 벌써 돌이라니.."언제 이렇게 컸지" | 스타뉴스
- "경이로운 퍼포머"..방탄소년단 진, 외신도 감탄한 팬콘 투어 | 스타뉴스
- '월드투어 전 공연 매진 新기록' 방탄소년단 진, 네덜란드 지고돔 韓솔로 역대 최다 관객 | 스타
- 서하얀, ♥임창정 내조 제대로.."내 남편, 이 정도로 사랑하네" | 스타뉴스
- 최준희, 故최진실 안경 쓴 생전 사진 공개.."외할머니 연락 안 해" 분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