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언니네 산지직송2’서 팔색조 매력 예고…첫 예능 고정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이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이재욱은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 막내 멤버로 합류,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재욱이 출연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2'는 오는 4월 13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이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이재욱은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 막내 멤버로 합류,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를 통해 이재욱은 “첫 고정 예능이라 많이 떨렸지만, 선배님들께서 너무 편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여행하듯 즐겁게 놀다 온 기분이다. 네 명이 함께 신나게 웃고 떠드는 모습도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보여드릴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시청자분들께서 저를 통해 좋은 에너지 받으셨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언니네 산지직송2’는 청정 바다를 품은 다양한 일거리와 먹거리부터 산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겨울, 봄 제철 밥상까지 담은 어촌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재욱은 막내로서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정하면서도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이재욱은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여덟 살 때 실종되었다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으로 분한 이재욱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그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재욱이 출연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2’는 오는 4월 13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민희·홍상수 부모됐다…득남 후 산후조리 중
- 보아, 전현무와 취중 라방 논란에 “박나래 님께 죄송” 사과
- 린, 故 휘성 생각에 눈물..절친에 대한 진심(한일톱텐쇼)
- “훈남까지는 아니지만”...티아라 효민, 오늘(6일) 금융맨과 결혼
- 이승기, 정산금 소송 승소…法 “후크엔터 5억 8천만 원 지급해야”
- 수도권·충남 호우경보…중대본 2단계로 격상
- 김건희, 머그샷 찍고 2평 독방에…최서원, 정경심 수감된 곳
- 신임 금감원장에 '이 대통령 연수원 동기' 이찬진 변호사
- 수업 중 ″성관계는 좋은 것, 많이 해봐야″…전직 교사 벌금형
- '조국 딸' 조민, SNS에 남긴 한 마디 [포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