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여종업원에 남성 손님 `바글`…유명 레스토랑, `파산 신청`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섹시한 종업원 콘셉트를 내세워 성공한 미국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후터스가 파산 보호를 신청했다.
31일(현지시간) CNBC 보도에 따르면 후터스는 이날 3억7600만달러(5534억원) 규모의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텍사스 북부지방법원에 파산 보호 신청을 했다.
후터스는 파산 보호 신청 후 매각될 예정이다.
후터스 측은 3∼4개월 내 매각을 완료하고 파산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섹시한 종업원 콘셉트를 내세워 성공한 미국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후터스가 파산 보호를 신청했다.
31일(현지시간) CNBC 보도에 따르면 후터스는 이날 3억7600만달러(5534억원) 규모의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텍사스 북부지방법원에 파산 보호 신청을 했다.
후터스는 최근 몇년 동안 인플레이션, 높은 인건비 및 식자재, 현금이 부족한 미국 소비자의 지출 감소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 회사는 현재 151개 지점을 직접 소유 및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미국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운영하는 또 다른 154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후터스는 파산 보호 신청 후 매각될 예정이다. 이 회사를 인수할 곳은 기존 후터스 창업자인 것으로 현재 플로리다와 일리노이에서 30개의 후터스 지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후터스 측은 매각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다.
인수 희망 그룹의 닐 키퍼 CEO는 "30년 넘게 후터스 생태계에서 실무 경험을 쌓은 우리는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의 기대를) 지속적으로 뛰어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후터스 측은 3∼4개월 내 매각을 완료하고 파산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섹시한 여종업원에 남성 손님 `바글`…유명 레스토랑, `파산 신청` 무슨 일?
- 장제원 아들 노엘, 팬들에 "잘 보내드리고 오겠다"
- "냄새도 안 나고 24시간 안전해"…화장실서 먹고 자는 18세 여성
- "내가 왜 6살이야?"…비행기 탈때마다 스트레스 받는다는 여성, 무슨일?
- "청 테이프에 묶인채 트렁크에 갇혔다"…심야 택시 강도 `끔찍 신고`
- 세계 `분노의 날` 된 트럼프 `해방의 날`… 관용적 패권국 미국 종언
- 어떤 결론이든 尹탄핵 선고 후 불복 우려
- 트럼프 관세정책 여파...올해 1분기 외국인 직접투자 64억달러로 축소
- 최태원 "중국, AI·제조업서 우리보다 앞서… 못 쫓아갈 수도"
- SW 인재 몰입 환경 강화한다…SW 마에스트로, 환경·입지 개선한 마포 센터 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