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렵해진 턱선+힙한 스타일 ‘다이어트 성공’ 방시혁…제이홉과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달라진 비주얼로 등장했다.
방시혁 의장은 24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killed it, and ARMY completed you!"라는 메시지와 함께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은 제이홉의 멕시코 공연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며, 방 의장은 갸름한 턱선과 힙한 스타일링으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달라진 비주얼로 등장했다.
방시혁 의장은 24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killed it, and ARMY completed you!”라는 메시지와 함께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은 제이홉의 멕시코 공연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며, 방 의장은 갸름한 턱선과 힙한 스타일링으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흰색 티셔츠를 입었음에도 살이 빠진 체형이 도드라지고, 한층 젊어진 인상이다.
방 의장은 최근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연장을 꾸준히 방문하며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한국경제인협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체중 감량 후 첫 공식 석상에 등장,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21일 디지털 싱글 ‘MONA LIS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나섰다. 이 곡은 ‘모나리자’라는 상징적 이미지를 매력적인 상대에 비유한 힙합 R&B 장르로, 유쾌한 무드가 돋보인다.
제이홉은 이번 곡을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첫 공개한 데 이어, 멕시코 시티와 오클랜드 등 총 6개 도시에서 12회 공연을 이어간다. 오는 4월 5일과 7일에는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LA BMO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5일에는 ‘MONA LISA’ 리믹스 버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母 며느리감 손담비 만삭에 “장난치는 거 아냐?”(미우새)
- 결혼 앞둔 최여진, ‘돌싱’ 예비 남편+전 부인과 셋이 한집 살이 ‘이게 가능해?’
- 김원훈, 애드리브 잘치네?…‘제2의 신동엽’ 되나 [SS스타]
- 뉴진스 “한국, 우리를 혁명가로 만들고 싶어해” 타임지와 인터뷰서 밝혀
- ‘개막전 티켓가격 10배↑’ 올해도 암표와 전쟁→더 이상 가만히 있지 않는다 [SS시선집중]
- 김수현, ‘가세연’ 운영자 협박 혐의로 추가 고발[공식]
- ‘개콘’ 군기 사실이었다…류담 “황현희 뺨 때렸다” 인정
- 한끼 ‘42만원’짜리 먹었나?…손예진, 안성재 팔짱 끼고 함박웃음 [★SNS]
- 25기 ‘연봉 5억’ 의사 광수, “40억 날렸다” 고백에 데프콘, “거짓말이나 허세 아냐?”
- 모델 한혜진, 그렇게 ‘관리 관리!’하더니 제대로 속옷 몸매 공개[★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