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 친언니' 린아, ♥캐디 출신과 결혼 "평생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민아(방민아)의 친언니이자 그룹 워너비(WANNA.B) 출신 가수 린아(방현아)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린아는 지난 4일 서울 모처에서 골프선수 캐디로 활동한 남규하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린아는 지난 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앞으로 평생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연인에서 부부로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고 한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그룹 걸스데이 민아(방민아)의 친언니이자 그룹 워너비(WANNA.B) 출신 가수 린아(방현아)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린아는 지난 4일 서울 모처에서 골프선수 캐디로 활동한 남규하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남규하 씨는 골프선수 박결, 안신애 등의 캐디로 활동했다.
린아는 지난 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앞으로 평생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연인에서 부부로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고 한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좋은 날, 귀한 걸음으로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먼 자리에서 축하해 주시는 분들의 사랑과 소중한 마음 잊지 않고 보답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동생 민아는 결혼식 직후인 4일과 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내 꿈이자 내 자랑이었던 언니 축하해 정말"이라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민아는 검정색 슈트를 입고 신부대기실 속 아름다운 신부 린아와 함께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다. 똑닮은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린아는 지난 2016년 그룹' 워너비' 멤버로 가수로 데뷔했다. 2017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KBS 2TV '해피투게더3' 등에 동생 민아와 출연하기도 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박나래, 유튜브도 터졌다..7000만뷰 돌파 대기록
- 김대희, 별거 고백..신봉선 “카메라 켜지니 손 올려. 징그러”
- [SCin스타] 공유 "줘도 안받아", 서현진 향한 격렬한 거부의사
- [SC리뷰] '문원♥' 신지, '대국민 결혼 반대' 논란 후 마음고생 컸…
- '애둘맘' 강소라, 편해졌나봐..방송 중 "제모해주세요" 요청('아임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