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티셔츠 문구 논란?…대체 뭐길래
서형우 기자 2024. 11. 12. 14:10
카리나가 입은 티셔츠에 적힌 문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카리나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 계정에 “난 너가 좋아 너도 내가 조으냐?”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카리나는 박시한 핏의 하얀색 티셔츠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었다. 자연스러운 모습에도 굴욕없는 깔끔한 피부를 자랑하며 누리꾼들을 감탄케 했다.
눈길을 끈 건 카리나가 입은 티셔츠에 적힌 문구다. 카리나는 ‘월요일 좋아’라고 프린트 된 티셔츠를 입은 것. 영어로는 ‘MON IS THE BEST DAY(월요일은 최고의 날)’라고 써 있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좋지 안좋겠냐”, “응 조아한다 유지민”, “월요일 안 좋아 너가 좋아”, “안 좋을 수가 있니”, “네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걸그룹 에스파는 지난달 21일 ‘위플래시’로 컴백했다. 해당 곡이 수록된 동명의 앨범은 지난 7일 기준 써클차트에서 누적 판매량 약 102만 장을 기록했고 이로써 에스파는 통산 5번 째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유승준, 입 열었다 “사면 원한 적 없어···성명 누구냐”
- [스경X이슈] ‘뉴진스 데뷔조’ 하린, 쏟아지는 악플에 결국 입장문 게재···“뉴진스 멤버들 응
- [스경X이슈] ‘공항서 휘청’ 지드래곤, 투어 중 저작권법 위반 피소
- [SNS는 지금] ‘악플 I Don’t Care’ 장원영, 논란의 시축 의상 셀카 大방출
- [스경X초점] 구성환이 언제 가난한 척 했습니까
- [종합] 손연재 채널 삭제, ‘72억’ 신혼집 자랑 탓? 추측 무성
- 김범수 전 아나, 김건희 차명거래 참여 의혹…“3억원 입금”
- [SNS는 지금] ‘지우히메’ 최지우,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키 너무 많이 컸어”
- 이하늘 “신지 인사 안하는데 가만있냐” 분노
- 최진실 생전 사진 공개됐다…딸 준희 “母 옆에 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