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박은빈, 이종석, 서현진까지 출연 확정!
내년에 볼 게 이렇게 많아? 많아! 믿고 보는 배우들의 차기작 미리 보기.
〈더 원더풀스〉
배우 박은빈과 차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박은빈, 차은우 외에도 믿고 보는 배우 김해숙, 최대훈, 임성재, 손현주, 고준 등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는 중! 〈더 원더풀스〉는 1999년을 배경으로 뜻밖의 사건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해성시의 평범한 사람들이 평화를 위협하는 이들에 맞서 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은빈은 해성시 공식 개차반으로 불리는 '은채니'를 연기한다. 은채니는 예상하지 못한 사건에 휘말려 초능력을 얻게 되며, 차은우는 해성시 특채 공무원 '이운정'을 맡아, 시청에선 원리원칙을 따지는 인물을 연기한다고 알려졌다. 〈더 원더풀스〉는 2025년 공개 예정이다.
〈서초동〉
배우 이종석이 영화 〈데시벨〉 이후 3년 만에 tvN 새 드라마 〈서초동〉을 차기작으로 확정 지었다. 〈서초동〉은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직장인’ 어쏘(로펌에 채용된 소속 변호사) 변호사들의 청춘 드라마로 알려졌다. 실제 현역 변호사가 집필한 현실적인 이야기로, 우리들의 일상과 주변에 일어날 수 있는 사건들을 담당하며 성장해 나가는 변호사들의 성장기를 그릴 예정이다. 〈서초동〉은 2025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트렁크〉다음은 〈러브미〉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김규태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공유와 서현진이 부부 연기를 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새 시리즈 〈트렁크〉는 11월 29일 공개를 확정 지었다. 이외에도 배우 장률과 함께 드라마 〈러브미〉 주연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러브 미〉는 동명의 스웨덴 드라마 원작으로 부와 명예, 외모를 다 갖췄지만 부와 명예, 외모 빼고는 단 하나도 가진 게 없는 한 여자의 성장기를 그린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