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도 충격…얼굴 포기한 한가인 "언제 삭제당할지 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제대로 망가진 뒤 걱정을 드러냈다.
31일 한가인은 개인 채널에 "얼른들 <자유부인 한가인> 가셔서 보세요 언제 삭제 당할지 몰라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자유부인>
앞서 지난 30일 한가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방송최초! 한가인이 작정하고 얼굴 포기하면 생기는 일 (남편반응, 랄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한가인이 제대로 망가진 뒤 걱정을 드러냈다.
31일 한가인은 개인 채널에 "얼른들 <자유부인 한가인>가셔서 보세요 언제 삭제 당할지 몰라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한가인은 파란색 눈썹에 가발,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유튜버 랄랄과 옷도 맞춰 입고 있으며, 어딘가 껄렁한 자세로 웃음을 유발했다.
앞서 지난 30일 한가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방송최초! 한가인이 작정하고 얼굴 포기하면 생기는 일 (남편반응, 랄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한가인은 유튜버 랄랄의 부캐릭터 이명화 메이크업에 도전했고, 이름까지 '박복자'로 정하며 제대로 망가졌다.
이후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에게 전화해 "안녕하세요 나 어때요"라고 물었고, 연정훈은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빵터진 반응으로 웃음을 더했다.
한편, 1982년생인 한가인은 2002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배우의 길을 걷고 있으며 지난 2005년 4월 4살 연상의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을 시작했고,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솔직한 모습을 공개하고 있으며 개인 채널로도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 = 한가인, 유튜브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덕질하다 연인됐다…'최현석 딸'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약속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이동국 아들' 시안, 나중에 월드컵서 보겠네…남다른 운동 DNA
- '이혼' 김민재, 예상 재산분할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이상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난자냉동' 고백했던 모니카, 결혼+임신 겹경사…♥상대는 비연예인 [엑's 이슈]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이휘재 인성 논란 후폭풍…"TV 나오지 마" VS "가만히 있는 사람을 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