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손주 본다…딸 이수민 임신에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용식(72)이 손주를 본다.
이용식은 16일 선공개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예고편에서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산다.
부부는 23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임신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이후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 반대를 이겨내고 결혼 준비하는 과정 등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개그맨 이용식(72)이 손주를 본다.
이용식은 16일 선공개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예고편에서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산다. 부부는 제작진에게 급히 연락하고, 이수민은 "오빠가 이야기 해"라고 한다. 이용식은 "이 프로그램은 왜 이렇게 눈물 나게 만드는 거야. 나 또 눈물 날 것 같아"라며 오열한다.
이용식 딸 이수민(33)은 임신한 것으로 전해졌다. 4월 트로트가수 원혁(35)과 결혼한 지 5개월 만이다. 내년 상반기 출산할 예정이다. 부부는 23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임신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원혁은 2022년 12월 TV조선 오디션 '미스터트롯2'에서 이수민과 열애를 알렸다. 이후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 반대를 이겨내고 결혼 준비하는 과정 등을 공개했다. 원혁은 결혼 당시 "많이 부족하고 모자란 나를 허락해준 장인어른 장모님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나의 반쪽 나의 천사 수민이, 무엇보다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