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마지막 멤버는 나린…정석 고양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미야오(MEOVV)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오는 9월 데뷔를 앞둔 미야오의 다섯 번째 멤버 나린의 티저와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이로써 엘라(ELLA),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에 이어 다섯 번째 멤버 나린까지 공개되며 미야오의 마지막 퍼즐이 완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미야오(MEOVV)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오는 9월 데뷔를 앞둔 미야오의 다섯 번째 멤버 나린의 티저와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눈만으로도 강한 아우라를 내뿜는 나린의 '아이스 오브 미야오'(EYES OF MEOVV)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나린의 공식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고양이상의 정석을 보여주는 나린의 비주얼은 물론, 강렬한 래핑과 비트로 중무장한 영상을 통해 미야오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이 쏠렸다.
이로써 엘라(ELLA),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에 이어 다섯 번째 멤버 나린까지 공개되며 미야오의 마지막 퍼즐이 완성됐다. 차세대 걸그룹 선두주자로 나설 미야오가 어떤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걸그룹 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처가 장례식장서 아무도 아기 용돈 안 줘…예의 밥말아 먹었나" 뭇매
- '출산' 김민희, 신생아 아들과 산책 포착…홍상수는 옆에서 환한 미소
- "월 1000만원 줄게, 성관계하자"…평창동 80대 집주인, 가사도우미 유혹
- "엄마 모신 독신 여동생, 유산 3분의2 요구…'반반' 말했더니 소송한다고"
- 김·고추·김치·깻잎뿐, 이게 1만 2000원 도시락?…항의하자 "반값만 받겠다"
- [단독] "애칭은 뮹뮹이" 서동주, 예비신랑은 4세 연하 장성규 매니저(종합)
- "꺼져! 꼴페미들아"…미아역 추모 공간서 남성이 추모글 찢고 난동
- "잘 안돼서 부부관계 못했다"던 남편…심리 검사엔 "아내 뚱뚱해서" 충격
- [단독] '서정희 딸' 서동주 예비신랑은 엔터회사 이사…6월 29일 결혼
- "공무원 관둔 남편, 탕후루 팔다 빚더미…이혼하면 내 명의 집 어떻게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