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팬=눈물버튼, 청춘 마주하는 것 같아”
김원희 기자 2023. 7. 31. 17:03
그룹 인피니트가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 순간을 언급했다.
남우현은 31일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된 민 7집 앨범 ‘비긴(13egin)’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음악방송 사전 녹화를 하면서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은 ‘눈물 버튼’인 것 같다. 특히 이 시간만을 기다렸던 저로서는 눈시울이 붉어질 정도로 감동이었다. 팬을 보면 저의 청춘 같다. 20대의 저를 다시 마주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들어 눈시울이 붉어진다”고 팬을 향한 애정을 표했다.
인피니트의 ‘비긴’은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은 인피니트의 ‘또 다른 시작(Begin)’을 알리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리더 김성규를 주축으로 ‘인피니트 컴퍼니’ 설립해 군백기 후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만큼 앨범명부터 트랙, 콘셉트까지 멤버 전원이 직접 작업에 참여해 타이틀곡 ‘뉴 이모션’을 포함해 새로운 시작과 감정을 불러일으킬 총 6곡이 담겼다. 31일 오후 6시 공개.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아이유♥이종석, 결별설만 N번째…핫한만큼 잡음 ‘무성’
- 신성우 “첫째 아들 영재, 전국 20위권…저작권료로 교육비 마련 완료”
- 샘 해밍턴, 두 아들과 ‘슈돌’로 세운 3층 저택 공개 (4인용)
- ‘♥한지민’ 최정훈, 방송 중 카리나 언급하다 실언 (라스)
- 이영자, ♥황동주와 여전히 조심스러운 관계 “관심 많아서 부담” (비보티비)
- ‘43억 횡령 혐의’ 황정음, ‘솔로라서’ 편집 “멘트도 최소화”
- 김연아 ‘곰신’ 끝났다…남편 고우림, 오늘(19일) 전역
- 이경실, 직접 밝힌 입장 “용산구 아파트 경매 취소…잘 해결됐다”
- [SNS는 지금] ‘학폭 논란’ 김가람, 르세라핌 탈퇴 3년만 SNS 개설…본격 복귀 시동
- [스경X인터뷰] ‘오이영’으로 또 한 번 아이콘이 된 고윤정 “연예인이 덜됐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