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국내외 종횡무진 활약…'아시아 프린스' 영향력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PM 닉쿤이 국내 예능부터 태국 드라마까지 종횡무진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닉쿤은 올해 11월 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아시아 지역 플랫폼 VIU를 통해 방영된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파인딩 더 레인보'에서 윌슨 역을 맡아 주목 받았다.
또한 닉쿤은 2PM 멤버 준케이(JUN.K)의 태국 스페셜 팬미팅을 위해 현장에 참석해 남다른 의리를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PM 닉쿤이 국내 예능부터 태국 드라마까지 종횡무진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닉쿤은 올해 11월 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아시아 지역 플랫폼 VIU를 통해 방영된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파인딩 더 레인보'에서 윌슨 역을 맡아 주목 받았다. 극 중 부동산 업계에서 유망 받는 사업가로 변신해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표현했다. 10년 넘게 사랑한 여자 주인공이 큰 사고를 겪게 되자 곁에서 묵묵히 보살피는 순애보적 인물을 섬세하게 연기해 시청자와 팬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지난 11월 6일부터 첫 방송된 JTBC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에서는 '아이돌 골프 최강자'다운 출중한 운동 능력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닉쿤은 에이스로 선전을 거두는가 하면 적재적소에 솔직한 입담을 발휘하고 예능감을 뽐냈다. 또한 닉쿤은 2PM 멤버 준케이(JUN.K)의 태국 스페셜 팬미팅을 위해 현장에 참석해 남다른 의리를 빛냈다. 두 사람의 미니 휴가 시간을 자체 콘텐츠 '오버 2PM '허니문즈'에 담아 선보이는 등 돈독한 팬사랑도 전하고 있다.
아울러 닉쿤은 오는 2023년 1월 7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MC로 발탁됐다. '아시아 프린스' 영향력을 톡톡히 입증하고 있는 닉쿤이 수려한 매력과 함께 그간 갈고닦은 깔끔한 진행 실력을 펼치며 국내외 K팝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