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그룹의 HDC현대산업개발이 제24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행사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행사에서 HDC현대산업개발은 기업 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를 확산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운영의 내실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 유공으로 위원장 표창 수상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행사에서 HDC현대산업개발은 기업 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를 확산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운영의 내실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은 CP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CP 등급 평가를 지속해서 신청하고 우수한 등급을 연속 획득하는 등 CP 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CP는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는 교육, 감독 등의 내부 준법 시스템을 의미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사내 공정거래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가 자연스러운 기업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준법의식 함양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에서 'AA' 등급을 2년간 유지하고 있으며, 2023년에는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37001과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을 획득하며 체계적인 준법경영 시스템과 투명한 경영시스템을 입증했다.
ming@fnnews.com 전민경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투병 고백 후 사망 루머 "어떻게 해야할지"
- 사강, 암 의심·자궁내막증 수술 고백…"故남편이 알려줬나"
- '결혼 12일 만에 파경' 이민영 "공백기 고스톱으로 7조 모아
- 故김새론 배우 복귀 위해 신내림 받았다? 측근 "사실 아냐"
-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친모 만났다…"이름 바꾸고 재혼"
- 용인 아파트서 '일가족 추정 5명 살해' 혐의…50대 남성 검거
- 49세 엄기준, ♥30대 아내와 첫만남 "술자리서 번호 땄다"
- 말다툼 끝 아내 찌르고…27층 아파트서 부부 떨어져 숨져
- "끝난 관계인데 뭐가 문제냐"…불륜 들키고도 뻔뻔한 남편
- "송혜교 손등에 담배빵"…실수한 여배우 남편 '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