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선릉역 먹자골목 중심에 '상업시설'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6·19부동산 대책에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내용이 빠지면서 상가 시장이 '풍선효과'를 누리고 있다.
강남을 대표하는 테헤란로 업무 중심지역 중 상권이 가장 발달된 선릉역 역세권에 위치한 '현대 썬앤빌' 수익형 상업시설이 마지막 회사 보유분 분양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
최근 6·19부동산 대책에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내용이 빠지면서 상가 시장이 ‘풍선효과’를 누리고 있다. 강남을 대표하는 테헤란로 업무 중심지역 중 상권이 가장 발달된 선릉역 역세권에 위치한 ‘현대 썬앤빌’ 수익형 상업시설이 마지막 회사 보유분 분양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현대 썬앤빌은 지하 4층∼지상 8층 규모로 전면으로는 포스코사거리와 테헤란로의 최대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뒤로는 대치동의 주거지역과 연계되어 있어 입지 여건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선릉역(2호선, 분당선) 1번 출구에서 약 400m 떨어져 있어 교통 접근성도 우수하다. 이 밖에 대형마트와 피트니스센터 등이 조만간 들어설 예정이며 주위에 선정릉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대치 유수지 체육공원, 그리고 봉은공원이 1km 내에 위치해 있다.
선릉역 먹자골목 중심에 위치한 ‘현대 썬앤빌’ 상업시설은 하루 유동인구 약 15만 명, 직장인 수요 약 23만 명, 주거수요 약 9만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여 상권평가 1등급을 받은 지역으로 현재 공실 없는 상업지역으로 유명하다.
이번 마지막 회사 보유 물량은 사전 예약제로 분양하고 있다. 홍보관 및 현장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4에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아직도 당신만 모르나 VODA' |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력한 국방개혁 시작? 송영무의 3대 과제는..
- "정국타개 걸림돌 된다면.." 조대엽 고용노동부 후보자 자진 사퇴
- 민주노총 "조대엽 자진사퇴, 文정부 졸속인사 결과"
- 文 일자리공약 '브레인' 조대엽, 지명에서 자진사퇴까지
- AFP "노벨 평화상 수상자 중국 류샤오보 사망"
- "오해 살 상황 조성했다"..'추미애 발언' 대신 사과한 靑비서실장, 왜?
- 靑 대리사과 부인에 박주선 격노..임종석, 박주선에 "대리사과 맞다" 전화
- 노인들, 文대통령에 '도끼 상소'.."줬다 뺏는 기초연금 잘못"
- 하태경 "복당 후회, 장제원뿐 아냐" VS 장제원 "침소봉대 말라"
- "장시호보다 더해, 살모사 같다"..정유라 출석에 변호인 '난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