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 결식아동 한 끼 나눔…푸디스트와 선행 행보
서병기 2025. 4. 24. 09:52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배우 김성령이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와 손잡고 결식 아동에게 음식이나 푸드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소규모 식음 사업자 지원에 나선다.
사단법인 선한영향력가게를 의장직을 맡은 김성령은 지난 23일 서울 청파동 푸디스트 본사에서 개최된 소규모 식음사업자 지원을 위한 협약식에 참석했다.
김성령은 자영업자 단체인 선한영향력가게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푸디스트와 함께 소상공인 가게 운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착한가게’ 인증 스티커를 제작해 배포하고 홍보 영상 제작 등을 통해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상생 모델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김성령 의장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에서 삶의 희망을 찾는 자영업자 캐릭터를 연기하며 실제 현장의 현실을 마음 깊이 체감했다”라며 “선한영향력가게를 통해 만난 소규모 자영업자분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도 따뜻한 식사를 나누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관심은 이들에게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푸디스트 관계자는 “선한영향력가게와의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을 돕고 먹거리 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한 실질적이고 지속가능한 상생 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 축구선수 강지용 사망 비보…‘이혼숙려캠프’ 방송분 삭제
- 이정재 회사, 신주발행 문제없다…法,소액주주 가처분 기각
- “감사 인사한 게 죄?” 고맙다고 한마디 했을 뿐인데…수백억 날린 이 남자
- 그만둔 회사가 ‘초대박’…서른에 돈방석 앉은 女, 누구길래
- “2025년 나이많은 교황 죽는다” 노스트라다무스, 바티칸의 미래 예언?
-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에게 “맞아야 한다” 위협한 2차 가해자…되레 피해자 ‘협박 혐의’
- ‘임신’ 이하늬, 둘째 성별 스포했다 “예쁜 꼬까신”
- ‘고도를 기다리며’ 신구·박근형 ‘기부 공연’…“젊은 배우들에게 작은 힘 보태고파”
- 신정환, 경찰조사 받나…‘연예계 성상납’ 폭로에 “경찰이 수사하라” 신고 접수
- 일본 톱스타, 한국 남배우와 양다리? 15살 연상 유부남과 불륜설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