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미스터리한 분위기
장정윤 기자 2025. 4. 23. 13:13
가수 장현승이 독보적인 콘셉트로 리스너들의 감각을 두드렸다.
22일 오후 6시 장현승은 공식 SNS를 통해 신보 ‘궤도(Orbi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장현승은 수술실 조명을 연상케 하는 강한 광원 아래 선 채 조명을 응시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뒤엉킨 케이블과 장비들 사이에 선 모습은 마치 실험 혹은 각성의 순간을 포착한 듯, SF 영화 같은 긴장감을 자아냈다.
두 번째 사진 속 장현승은 얼굴을 비스듬히 가로지르는 조명 아래, 젖은 머리카락과 신비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시각적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진 마지막 컷은 안개처럼 피어오른 빛 사이로 고개를 든 실루엣을 로우 앵글로 담아내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험실을 닮은 공간 속에서 짙어진 감정 표현과 눈빛 연기로 드라마틱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장현승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새로운 장을 열 것을 예고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현승의 복귀를 알릴 신보 ‘궤도(Orbit)’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잔잔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 위에 장현승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감각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장현승의 새 앨범 ‘궤도(Orbit)’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카리나 샤라웃” 국힘 대변인, 에스파 정규앨범 공유
- [스경X이슈] 고민시와 가해자 지목된 지인 “학폭 한 적 없어…당당하다” 반박
- [공식] ‘옥씨부인전’ 배우 최정우 오늘(27일) 갑작스레 별세…향년 68세
- [공식] 배성재♥김다영, 결혼식 생략하고 신혼여행 “혼인신고 완료”
- 안영미, ♥남편에 아들도 있는데 “정자은행+레즈비언 루머 돌아”
- ‘불륜·사이비 해명’ 최여진, 루머 정면 돌파했다 (라스)
- 김숙, 억소리 나는 초호화 호캉스…회원권만 5억 이상? 어디길래
- 결혼 9일 만에 200억 횡령 의혹…임성언 남편 측 “사실 아냐”
- 활동 뜸한 장동건, 건물로 돈벌었네···차익만 174억
- 풍자, 14kg 감량 성공 “위고비 도움 안 받았다” (풍자테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