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 대규모 ‘가정의 달 미식 페스타’ 실시···이연복, 임태훈, 정지선 등 인기 셰프 참여
요식업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대표이사 용태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가정의 달을 맞아 미식 페스타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 미식 페스타’는 가족 단위의 예약과 모임이 활발해지며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5월을 맞아 기획됐다.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인기 레스토랑의 식사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부터 캐치테이블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할인 쿠폰 행사까지 기존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외식의 즐거움에 특별한 추억까지 더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인기 요리 예능에 출연한 이연복, 임태훈, 정지선 셰프의 레스토랑을 0원에 즐길 수 있는 ‘미식 래플’이 21일 오후 3시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에는 △목란 △도량 △티엔미미 홍대점 △신라호텔 더 파크뷰, △오스테리아 오르조, △부산 해운대암소갈비집 등 총 6개의 인기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캐치테이블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인 1회 매일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4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이 행사에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인 쿠폰 이벤트가 최초로 도입됐다.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을 처음 진행하는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캐치페이 자동결제로 음식값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매장과 날짜에 맞춰 꽃다발을 미리 주문하면 식사 당일 레스토랑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꽃 주문 서비스’도 마련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캐치테이블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레스토랑 큐레이션과 함께 가정의 달 인기 음식 키워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의 레스토랑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가정의 달 미식 페스타’는 캐치테이블 공식 앱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캐치테이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특별한 식사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미식 페스타를 선보이게 됐다”며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가족 식사권 래플 및 첫 예약 할인 쿠폰, 꽃 주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요식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뜸한 장동건, 건물로 돈벌었네···차익만 174억
- “꿈 이뤘다” 박수홍, 70억 아파트···주방만 억대 리모델링
- “백종원, 제작진에 욕설이 일상” 방송갑질 추가폭로
- [전문] 전호준 “연인 폭행 아닌 정당방위···강경대응할 것”
- 최진실 딸 최준희 “좌파 없는 나라 살고파”
- 피프티피프티 측 ‘그알’ 민사소송 패소···“허위사실 아냐”
- 정동원, 대출 無 20억 자가 최초 공개 “중2병 느낌 남아 올 블랙”
- 오요안나 괴롭힘 가해자, 결국 MBC 퇴출
- 심형래 “전성기 광고 100편 찍어 압구정 아파트 100채 수입”(동치미)
- 60억 압구정 집 떠난다…‘♥제이쓴’ 홍현희 “계약 조건, 1년 반”(홍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