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천국보다 아름다운’ 유튜브 주간 인기 뮤비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싱글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한 뮤직 클립이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뮤직 클립은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 곡을 부르는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뮤직 클립은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 곡을 부르는 영상이다.
21일 기준 조회수는 252만회를 돌파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담담하지만 아련한 표정을 한 채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곡에 담긴 감정을 전달했다.
해당 곡은 드라마 특유의 서정적인 정서와 어우러져 시너지를 내며, 드라마 1, 2화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보는 시청자들에 긴 여운을 남겼다.
임영웅은 이번 작업에 대해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음악으로 한층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외에도 녹음 비하인드 영상에서 임영웅은 "의미 있는 작업에 참여했다"며 "이 곡을 하게 된 사연이 깊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아서 발매되면 처음으로 이 곡이 어떻게 의뢰가 들어왔는지도 알게 되실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19일부터 JTBC에서 방영된 주말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김혜자, 손석구, 한지민 주연으로 80세의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해숙(김혜자)이 젊어진 남편 낙준(손석구)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박지현 온라인뉴스부 기자 jullsj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